最新内容
- ·
- ·우리 국민이 나고 자라서 백발이 될 때까지
- ·대륜 측은 SKT가 이동통신 3사 중 지난해 유일하게 영업이익이 증가했는데도 정보보호 투자비를 감액하는 등 이용자 정보 관리 의무를 등한시했다며 철저한 수사와 책임 규명을 촉구한다고 말했습니다.
- ·
- ·
-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한 대행이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32%로 가장 높았고, 한 후보 21%, 김 후보 15%였다.
- ·
- ·
- ·곧이어 갑자기 법사위 전체회의를 열어 지난달 초 본회의 보고 후 법사위로 회부됐던 최 부총리 탄핵안 처리에 나섰습니다.
- ·박지웅 민주연구원 부원장은 토론에서 “금융정책 기능과 금융감독 기능을 분리하고, 기능별 감독기구로 이원화하는 쌍봉형 체제를 구축하는 것은 필수적인 과제”라며 “신정부 출범 이후 정부 차원의 금융감독구조 개편 태스크포스(TF) 구성이 시급하며, 정밀한 제도설계와 단계별 이행 로드맵 마련이 필요하다”고 했다.
热点内容
- ·지휘자 데이비드 이가 이끄는 '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80분간 의정부시민들에게 품격 높은 클래식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 ·전남도는 미선정 사업과 추가과제를 포함해 82억원 규모의 재공모를 이번 달 실시할 예정이며 올해 RISE 사업에는 총 673억원을 투입할 계획이다.무신사 뷰티가 오는 5월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차세대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 ·
- ·
- ·반면 2심은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앞서 이 후보는 이 후보와 김문기씨,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 이 후보 측근 김진욱씨 등이 찍힌 사진을 “조작된 것”이라고 했다. 전체 사진 중 이 후보와 김문기씨가 서 있는 부분만 자른 것이 조작이라는 주장이었다. 2심도 이 주장을 받아들였다.
- ·
- ·
- ·
- ·하지만 타글레 추기경은 문제가 된 그 가사를 아예 부르지 않았다고 코리에레델라세라는 전했다. 또한 타글레 추기경의 전체 공연 영상을 보면 몇몇 가사가 의도적으로 생략됐음을 분명히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박대성은 경제적 궁핍, 가족 간 불화, 소외감 누적 등 개인 불만의 분풀이로써 이른바 ‘묻지마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수단의 잔인성, 국민의 알권리, 중대한 피해 등 사유로 그의 신상과 머그샷 얼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이 기사는 조선비즈와 아티웰스가 공동으로 개발해 서비스하는 로봇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