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鞍山市 > 중국으로 자리를 옮긴 이기명 전 부원장과 이영희 교수는 국가 석학으로 지정된 과학자임에도 정년퇴임 후 안정적인 국내 연구처를 찾지 못하다 중국행을 택했다. 正文
중국으로 자리를 옮긴 이기명 전 부원장과 이영희 교수는 국가 석학으로 지정된 과학자임에도 정년퇴임 후 안정적인 국내 연구처를 찾지 못하다 중국행을 택했다.
时间:2025-05-12 03:33: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资阳市 阅读:127次
(责任编辑:百色市)
最新内容
- ·국세청 관계자는 “정기 신청 기한 내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 오는 12월 1일까지 신청할 수는 있으나, 장려금 지급액이 5% 감액되므로 6월 2일까지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 ·
- ·
- ·<질문 16> 하지만 법조계에서도 파기자판을 할 가능성은 적다는 의견이 우세합니다. 과거 대법원 심리한 형사 사건 가운데 원심을 파기한 사례의 비율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날 한 대행은 북한은 러시아와 밀착 관계를 가속하고 우리를 겨냥한 무기체계를 개량하면서 새로운 도발을 획책하고 있으며, 우리 정부와 기업, 국민은 사이버 공격의 위협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면서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면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 고 주문했다.
- ·◇단독요법 한계 극복, 병용치료 전략 주목
- ·5대 은행의 지난달 29일 기업 대출 잔액은 총 830조1,778억원으로 전월 말보다 4조9,684억원 불었습니다.
- ·분쟁조정위는 국가 계약과정에서 발생한 분쟁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기획재정부가 운영하는 위원회다. 공공 사업 관련 이의가 있는 자(또는 기업)가 조정을 청구하면 위원회가 사안을 살펴보고 조정 여부 등을 결정해 사안 조사를 진행한다.
- ·
- ·이번 프로모션은 배민의 픽업 활성화 계획 일환이다. 앞서 배민은 픽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연간 300억원 가량을 마케팅에 쓰겠다고 밝혔다. 지난달부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
- ·“캠퍼스에서는 창업에 실패해도 됩니다.”
-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과 함께 본격화된 관세 압박이 국내 산업 전반을 흔들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을 시작으로 삼성, SK, LG 등 주요 기업들이 잇따라 미국을 비롯한 해외 생산 확대 검토에 들어갔다. 관세 회피와 북미 중심 공급망 재편, 보조금 혜택 등을 노린 전략적 선택이지만 그 이면에는 국내 기반이 빠르게 약화되는 ‘산업 공동화’ 우려가 고개를 들고 있다.
- ·
- ·LG 트윈스는 시즌 초반 선두를 달리고 있으나 최근 3연패에 빠지며 흔들리는 모습이다. 안정된 마운드를 기반으로 개막 후 줄곧 1위를 지켜온 LG는 타선 침묵과 불펜 운영 난조가 겹치며 분위기 반전을 모색하고 있다.
- ·아울러 코에이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시리즈에서 손씨 세력이 주황빛이 좀 감도는 붉은색이 상징색인걸 감안하면, 국내 정당 중 개혁신당의 당색 '개혁오렌지'가 가장 가깝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