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元智 > 오후 다섯 시가 지난다. 여행객들이 모슬포항으로 가는 마지막 배를 타고 빠져나간다. 섬엔 적막감이 감돌고, 대부분이 관광업에 종사하는 주민들의 일상이 시작되는 시간이다. 주민들은 전동카트를 타고 길을 오가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다. “내일 나 좀 대신 가게 봐주멍게 허여?(내일 나 대신 가게를 봐주면 안 돼?)”하는 게, 가족처럼 정답게 사는 마을 같다. 가파도는 하루 묵어가는 이들에게 정겨운 풍경을 살포시 보여준다. 正文
오후 다섯 시가 지난다. 여행객들이 모슬포항으로 가는 마지막 배를 타고 빠져나간다. 섬엔 적막감이 감돌고, 대부분이 관광업에 종사하는 주민들의 일상이 시작되는 시간이다. 주민들은 전동카트를 타고 길을 오가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다. “내일 나 좀 대신 가게 봐주멍게 허여?(내일 나 대신 가게를 봐주면 안 돼?)”하는 게, 가족처럼 정답게 사는 마을 같다. 가파도는 하루 묵어가는 이들에게 정겨운 풍경을 살포시 보여준다.
时间:2025-05-12 11:19: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党宁 阅读:623次
(责任编辑:于红军)
最新内容
- ·특히 대통령 선거를 한 달여 앞둔 만큼 공정하고 질서 있게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행안부를 비롯한 관계부처와 지자체가 적극 협의하라고 주문했습니다.
- ·한편, 이 권한대행은 첫 출근길에서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으로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 상황에 대해선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된다며, 안정적 국정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
- ·유물 모양 소품 만들기 꾸러미도 1층 중앙홀에서 제공된다. 6세 이상 아이들은 가야 갑옷·긴 목 항아리·원통 모양 그릇받침 키링 만들기 꾸러미를, 8세 이상 아이들은 굽다리 접시 모양을 활용한 거울 꾸미기 체험 꾸러미를 선택할 수 있다.
- ·
- ·
- ·
- ·
- ·그 결과 글로벌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는 지난 15일 한국의 국가신용등급을 종전과 같은 ‘AA’ ‘안정적(stable)’로 유지했다.
- ·
热点内容
- ·
-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강원산지와 동해안은 대기도 매우 건조하겠다.
- ·이권재 시장은 “이번 사업 선정은 오산이 평생학습을 선도하는 도시로 나아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배움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경제와 공동체를 활성화하는 백년학습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말
- ·
- ·
- ·오는 30일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7명) ▲고든 밀러 고급 세차키트(7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 ·증권가에서는 2·4분기 역시 실적 개선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이번 실적 발표에서 성장률 둔화에 대한 우려를 해소한 만큼 AI솔루션의 매출 고성장은 장기간 지속될 것이라는 목소리다.
- ·
- ·워싱턴에서 YTN 권준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