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雄市 > 최흥식 한농연 회장은 “5월22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1대 대선 후보자 초청 농정비전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각 정당 후보자들이 꼭 참석해 미래농업 청사진을 제시해달라”고 강조했다. 正文
최흥식 한농연 회장은 “5월22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1대 대선 후보자 초청 농정비전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각 정당 후보자들이 꼭 참석해 미래농업 청사진을 제시해달라”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6:41: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抚顺市 阅读:708次
(责任编辑:陵水黎族自治县)
最新内容
- ·
- ·
- ·
- ·
- ·
- ·
- ·외교부가 주한 외교사절에 '권한대행 체제에 대한 변화'를 설명한 것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계엄선포 이후 이번이 5번째다. 그동안 윤 전 대통령의 직무정지로 한덕수 권한대행 체제가 들어서고 곧이어 한 권한대행에 대한 국회 탄핵소추안이 가결돼 최상목 권한대행으로 바뀌었다가. 한 권한대행이 헌법재판소의 판결에 따라 권한대행에 복귀했고, 이번에 대통령 선거 출마를 위해 한 권한대행이 사퇴하면서 최상목 부총리가 다시 권한대행을 맡기로 했다가 부총리를 사퇴하면서 이주호 대통령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헌정사상 초유의 ‘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들어서게 됐다.
- ·■ 제보하기
- ·대법원은 2심이 이같은 발언을 무죄로 판단한 것은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끼친 잘못이 있다면서 사건을 다시 재판하라고 돌려보냈습니다.
- ·김건희 여사의 일가가 운영하는 한 요양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