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赵亮 > 그는 “저는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로 마음 먹었다. 저는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우리 국민의 선택을 받도록 전력을 다하겠다”며 세가지를 약속했다. 正文
그는 “저는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로 마음 먹었다. 저는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우리 국민의 선택을 받도록 전력을 다하겠다”며 세가지를 약속했다.
时间:2025-05-12 13:24: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曹可凡 阅读:842次
(责任编辑:张世彬)
最新内容
- ·
- ·
- ·군 관계자는 해상교량 건립과 정의로운 에너지 전환은 태안의 미래와 생존이 걸린 중대 사안이라며, 이번 대선을 계기로 지역 발전의 전기를 반드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세종시는 공유모빌리티의 무분별한 주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유모빌리티 인공지능(AI) 불편접수시스템'을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 ·
-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는 30일(현지시간)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67)이 존 레넌의 '이매진(Imagine)'을 부르는 2019년 영상이 콘클라베를 앞두고 소셜미디어(SNS)에서 다시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 ·
- ·
- ·“집권 2년차에 개헌 완료…통상문제 해결”
- ·1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 ATS에서 800개 종목이 거래되기 시작한 3월 3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한 달간 VI는 1379회 발동됐다. 코스피200 구성 종목은 장중 매매 호가가 3%, 그 밖의 종목은 6% 이상 변동할 때 VI가 발동한다. VI가 걸리면 한국거래소에서는 단일가 매매가 이뤄지지만 ATS에서는 2분간 거래가 정지된다. 코스피지수가 6.60% 반등한 지난달 10일에는 프리마켓에서 총 316회의 VI가 발동되기도 했다.
- ·
热点内容
- ·제보자엔 최대 500만원 보상금 지급
- ·공모전 참가 어린이들은 출품작과 참여 신청서를 함께 찍은 사진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보호자와 동반자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 ·
- ·
- ·홍 판사는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용서받지 못했다”면서도 “동종 전과가 없는 점, 가담 정도가 중하지 않은 점, 주된 행위를 한 남편 B씨에 대해 징역 2년 형이 확정된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결 이유를 밝혔다.세계 최고령자였던 브라질의 이나 카나바호 수녀가 별세했다. 항년 116세.
- ·권 비대위원장은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지원 서비스도 거부했다”며 “어제 과방위에서는 가입자 신원을 식별하는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유심 정보를 암호화하지 않았단 사실도 밝혀졌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SKT는 2400만 명의 가입자를 가진 이동통신사 1위 사업자이고 군을 비롯해 정부 기관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보안 수준과 사고 대응을 보면 일말의 책임감도 없어 보인다”며 “국민들은 이런 기업에 대한민국의 주파수를 맡길 수 있겠냐고 묻고 있고 배상과 보상은 물론 통신사업권 회수까지 주장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 ·
- ·
- ·'2026 N수 반수반'은 서울 상위권 대학 및 전국 의약학계열(의치한, 수의대, 약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출 변형과 비기출 문제 풀이, 기본 개념을 완성하여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운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