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정> 어떤 규정이요?
时间:2025-05-12 03:13: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和刚 阅读:115次
(责任编辑:常艾非)
最新内容
- ·
- ·
- ·[권오균 기자]오는 6월부터 가상자산거래소와 비영리법인의 가상자산(코인) 매각이 가능해진다. 다만 3개 이상 원화 거래소에서 거래 지원이 되는 가상자산만 매각이 가능하다. 거래소의 경우 시가총액 20위 이내 코인 중 이 조건을 만족하는 가상자산만 매도할 수 있다.
- ·독립적 분쟁조정기구인 보육활동보호위원회를 중앙과 시도에 설치하고, 법률에 근거한 신속하고 전문적인 분쟁 조정을 추진합니다.
- ·네. 그리고 재판이 한 번으로 끝나잖아요. 선고 기일은 더 쉽습니다.
- ·김세연 도 대학정책과장은 “대학이 도, 시·군, 연구혁신기관, 산업체와 협력해 전남형 RISE 성공모델을 창출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지역 발전에 대학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지역 수요에 맞는 인재양성-취창업-정주 선순환구조를 형성하고, 전남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지역 대학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신 수석대변인은 "국민의힘은 현행 주 40시간 근무 시간은 유지하면서도 생산성과 효율성을 담보할 현실적인 '주 4.5일제'를 도입하겠다"며 "주 52시간 규제 완화를 통해 반도체 등 첨단산업 현장에서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입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
- ·
热点内容
- ·이어 "이로 인해 소비자와 회사의 분쟁거리로 비화할 수 있다"며 "명확히 하기 위해 위약금 면제 귀책사유를 구체화하는 내용으로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발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영상이 화제가 된 이후 남자의 거리 구걸은 제지됐는데 대신 요즘엔 소셜미디어에 영상을 올려 후원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 ·행사장 관람석 외부에는 ‘우리동네 탐방하기’ 작품 배너도 전시됐다. ‘우리동네 탐방하기’란 송파키움센터에서 진행한 특별 프로그램이며 각 센터가 위치한 동네의 명소, 자연물 등을 탐방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이 동네 곳곳을 탐방하고 자유롭게 창작활동을 하며 우리동네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와 자긍심을 느끼게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프로그램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 ·
- ·특히 30대 유병률은 2010년 2.1%에서 2020년 3.9%로 증가했다. 남성이 여성보다 유병률이 높았다. 증가 속도도 남성이 더 가팔랐다 .
- ·이후 교황의 관은 로마 시내를 가로질러 영원한 안식처인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전으로 향한다. 교황의 운구행렬이 지나가는 4㎞에 이르는 경로는 ‘비아 파팔리스’(Via Papalis)라고 하는 ‘교황의 길’이다. 중세 시절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즉위식을 마친 교황좌를 인수하러 로마 라테라노 대성전까지 말을 타고 이동하던 길이다. 현지 매체 라레푸블리카는 25일 “보다 많은 시민이 교황에게 마지막 인사를 할 수 있도록 사람 걸음걸이 속도로 천천히 이동한다”고 전했다.
- ·
- ·이렇게 '유심 대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2,500만 가입자 중 절반가량은 2차 피해라도 막기 위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
- ·
- ·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 사실의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속보] 韓대행, '사퇴 대국민담화' 시작…내일 대선 출마 선언할 듯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일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과 관련해 이 후보가 후보직을 즉시 사퇴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