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之勤 > 홈플러스는 "회생절차와 별개로 납품, 영업, 채무 상환 등 모든 부문이 원활히 운영되고 있다"며 "정상화까지 최선을 다해 협력사와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正文
홈플러스는 "회생절차와 별개로 납품, 영업, 채무 상환 등 모든 부문이 원활히 운영되고 있다"며 "정상화까지 최선을 다해 협력사와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5:26: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向蕙玲 阅读:196次
(责任编辑:马海生)
最新内容
热点内容
- ·민 의원은 “국민들 입장에선 한의 비급여도 의료서비스를 받고 싶지만 의료보장체계에서 사각지대를 보이고 있다”며 “대한민국 국민들이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세미나를 추진했고 좋은 내용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 ·
- ·안중걸(77) 위원은 강원도 산림정책관을 역임했으며 2016년 12월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에서 전국 추진위원들과 함께 산림녹화 유네스코 등재 사료 발굴·조사 연찬회를 개최하는 등 등재사업을 주도했다.
- ·
- ·
- ·
- ·또 이번 판결에서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 판단 기준도 제시했다. 발언의 의미는 후보자나 법원의 주관이 아닌 ‘일반 선거인의 관점’에서 해석해야 하며, 사실의 중요성 여부는 선거인의 공직 적격성 판단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현대건설은 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한 ‘CDP 코리아 어워즈(Korea Awards)’에서 이 같은 평가를 받았다고 1일 밝혔다. 또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7년 연속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등재됐다. 이와 더불어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에서도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CDP는 기업의 탄소경영전략, 온실가스 감축노력 등을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에게 공개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전 세계 약 2만 4000여 기업이 CDP를 통해 정보를 공개하는 등 공신력 있는 지속가능경영지표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