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기준으로 평균 임금을 받는 노동자가 강남의 30평 아파트를 매입하려면 74년간 한 푼도 쓰지 않고 꼬박 모아야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时间:2025-05-12 15:17: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秋红乐队 阅读:550次
(责任编辑:凯里拉)
最新内容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에 대해 유심 부족 현상이 해결될 때까지 신규 이동통신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고 1일 밝혔다.
- ·김 위원장은 “노욕의 끝은 멸망”이라며 “검찰과 선거관리위원회는 즉각 총리실을 압수수색하고 수사에 착수할 것을 요청한다”고 압박했다. 그러면서 “감히 총리 자리를 먹튀하느냐”며 “이완용 이후 최악의 재상으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민주당이)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며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이고 기만적인 행태”라고 했다.
- ·
- ·
- ·
- ·그는 국회의사당을 세종으로 옮기는 것은 여야 간 합의된 사항으로 당연히 해야 된다며 입법(국회)과 행정(정부세종청사)이 가까운 데서 이뤄지는 것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다고 강조했다.
- ·
- ·단거리·저고도에서 활약할 대공무기체계인 장사정포 요격 체계는 동시다발로 무리 지어 날아오는 북한 장사정포를 전문적으로 방어한다. 한국형 미사일방어(KAMD·Korea Air and Missile Defense) 체계에 있어 휴전선 일대에 대거 배치한 북한 장사정포와 미사일 위협을 저지하는 ‘최후의 방패’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 ·자영업자 대출 연체율 또한 크게 늘었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도내 중소기업대출 연체율은 0.48%로 전년보다 0.06%포인트 증가, 2019년(0.13%) 통계 집계 시작 이래로 가장 높았다. 또 코로나 팬데믹이 본격화된 2020년(0.14%)보다 3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热点内容
- ·
- ·구문소는 황지천과 철암천이 지하 동굴과 만나 형성된 협곡 지형으로 뒤편에는 전기고생대 지층이 수백 m에 걸쳐 연속적으로 드러나 있다.
- ·이 사업은 지난 30일 기획재정부의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예타 조사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한국개발연구원(KDI)는 5월말 조사에 착수할 전망이다. 예타 결과는 이르면 내년 6월, 늦어도 내년 연말에는 확정될 전망이다.
- ·
- ·
- ·중기부는 개편 기준은 업종 내 기업 분포와 현행 매출기준의 적정성, 업종별 물가상승률, 중소기업 졸업률 변화, 업종별 매출액 증가율을 나타내는 경상성장률 등을 고려해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 ·대법원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과 상관 없이 선거는 국민의 표심이 중요한 만큼 대권가도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내비친 것으로 풀이된다.
- ·
- ·무상급식비 중 식품비는 충북교육청이 40%, 충북도(시군포함) 60%를 공동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2023년부터 두 기관의 합의에 따라 도단위 급별 최고 식품비 단가를 지원해 오고 있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100일을 맞은 가운데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초기 미 연방정부의 지출 규모가 전년 대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트럼프 행정부는 정부효율부(DOGE)를 출범시켜 대대적인 구조조정 등에 나섰지만 전체 연방 지출 규모를 고려하면 큰 성과가 없다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