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이종훈 정치평론가는 “각종 악재 속에서도 이 후보의 대선주자 지위는 늘 유지됐고 이번 선고도 당 내에 큰 영향을 못 미칠 것”이라며 “다만 관건은 앞으로 대국민 지지율”이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차기 대통령 지지율에서 부동위 1위로 기세를 올리고 있지만 이번 판결로 인해 지지율이 빠지기 시작하면 강하게 결속한 당심 역시 느슨해질 것이라는 얘기다.
- ·
- ·
- ·SKT는 피해 예방에 전력투구 중이다. 지난달 유심 100만대 확보를 시작으로 5월 500만대, 6월 500만대 추가 조달에 나선다. 이는 SKT 이용자 2500만명(알뜰폰 포함)의 44% 수준이다. 국내 유심 유통량이 평균 월 40만대인 점을 고려하면 SKT가 유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평가다.
- ·
- ·이러한 부산의 특성과 인구를 고려한 맞춤형 심폐소생술 교육은 단순히 통계적 수치 향상을 넘어서 실질적인 생존율 증가와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다. 누군가의 생명을 구하는 일, 내 가족을 구하는 일, 그 소중한 4분을 위해 우리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때이다.
- ·
- ·거제상공회의소는 30일 변 시장이 제안한 상생기금 관련 입장문을 내고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원칙에 깊이 공감한다. 상생과 동반성장 필요성에 대해선 이견이 없다”면서도 “충분한 사전 협의와 사회적 공감대 없이 발표된 점에 대해 우려를 표한다”고 했다.
- ·
热点内容
- ·
-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넘어서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심폐소생술 교육 및 연령별 맞춤형 심폐소생술 교육을 강화해야 할 시점이 다가왔다고 볼 수 있다. 심폐소생술과 더불어 환자의 생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자동심장충격기의 경우 사람이 붐비는 곳에 설치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이 후보는 “법적 정년과 국민연금 수급 사이의 단절은 생계의 절벽이다. 저출산·고령사회에 대응하려면 계속 일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며 “준비되지 않은 퇴직으로 은퇴자가 빈곤에 내몰리는 현실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 ·이날 선고는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을 맡았으며 대법원 유튜브 채널과 TV 등을 통해 생중계됐다.
- ·
- ·
- ·중동과 달리 유럽은 상업용 원전 이용이 시작된 세계 원전 시장의 중심이다. 한국은 우수한 가격 경쟁력과 계획된 일정대로 원전을 완공하겠다는 '온 타임 위딘 버짓'(on time within budget) 전략을 앞세워 체코의 선택을 받는 데 성공했다.
- ·BIKY는 예심 통과 작품(6월 9일 발표)을 대상으로 7월 12일 본심인 면접을 진행한 후 이튿날 최종 선정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심사는 시나리오 완성도, 제작 가능성, 주제 의식 구현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