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서울 송파구가 롯데그룹의 ‘포켓몬 타운 2025 위드 롯데’ 프로젝트와 연계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가 지역 소비 촉진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가 롯데그룹의 ‘포켓몬 타운 2025 위드 롯데’ 프로젝트와 연계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가 지역 소비 촉진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3:29: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区 阅读:125次

(责任编辑:荷泽市)

相关内容
  • 이날 간담회에는 권기창 안동시장, 김형동 국민의힘 의원(안동·예천), 김홍중 산불비상대책위원회 집행위원장, 민춘홍 남후농공단지 피해대책위원회 대표, 권영억 안동시농업인단체협의회 산불대책 위원장 등이 참석해 피해 현황을 공유하고 제도적 개선을 촉구했다.
  •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이사장은 “워라밸 챌린저는 청년들이 대구에 정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과 청년이 함께 성장하는 고용 환경을 만들어가고, 일·생활 균형 확산을 통해 시민의 행복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인천광역시가 관내 수출 기업 지원 강화 등 미국 통상 정책 비상 대응 TF(테스크 포스)를 전격 가동했다.
  • 박 원내대표는 우리 국민께서 사법 쿠데타를 진압하고 정의와 상식을 바로 세워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민주당은 내란 종식과 정의 회복을 위해 국민만 믿고 국민과 함께 흔들림 없이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않고 결연하게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더불어민주당 21대 대선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인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의원들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의 파기 환송 결정한 것에 대해 규탄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25.5.1/뉴스1(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긴급 의원총회에서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의 파기 환송 결정한 것을 규탄하는 피켓이 놓여있다. 2025.5.1/뉴스1(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6·3 조기 대선을 앞두고 영호남 시도지사 8명이 모여 대한민국 재건을 위한 초당적 협력과 국민 대통합을 호소했다.
  • 정치권의 게임 산업 공약 마련 움직임은 민주당뿐만이 아니다. 국민의힘 역시 대선 후보가 확정되면 산업 진흥과 이용자 보호를 아우르는 게임 정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창당 초기부터 디지털·콘텐츠 산업을 주요 의제로 내세운 개혁신당도 자체 게임 정책 초안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한국수력원자력 중심의 한국 컨소시엄이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건설 사업을 최종 수주하면서 'K-원전'의 수출 활로가 마련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조건이 까다로운 유럽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강력한 '트렉레코드'(실적)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推荐内容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