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闸北区 > 과기정통부는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 보상 방안을 마련해 이행하라고 행정지도했다. 正文
과기정통부는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 보상 방안을 마련해 이행하라고 행정지도했다.
时间:2025-05-12 08:15: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余翠芝 阅读:297次
(责任编辑:邦乔维)
最新内容
-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은 '경전철 타고 공유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경전철 타고 공유학교'는 의정부시 경전철과 통학버스 노선을 따라 '거점활동공간'을 마련하는 '올래' 공유학교의 대표 모델이다. 이를 통해 학생의 공유학교 접근성을 높이고 교육 참여도를 확대하고 있다. 42개의 '거점활동공간'을 마련, 학생 참여 인원수가 지난해 1527명에서 올해 5월 4280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 ·한편, 단지는 입주자 정착을 돕기 위한 임대차 매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입주서비스 라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차량이 가장 많이 움직이는 시간대는 오후 4∼5시, 금요일인 것으로 조사됐다. 차량 종류별로는 승용차 평균 일교통량이 1만1906대(73.2%)로 가장 높고, 다음으로 화물차 4053대(24.9%), 버스 303대(1.9%)이다.
- ·
- ·
- ·
- ·
- ·11월 2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야간에 개장하고, 한복을 입은 관람객, 6세 이하 미취학 아동 등은 무료입장할 수 있다.
- ·가전 구독 서비스는 소액의 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일정기간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서비스다. 제품 구매의 초기 비용 부담을 대폭 낮추고,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热点内容
-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
- ·▷이동재: 35년 경력의 법조인도 저랑 똑같이 가슴 졸이면서 보셨다고 하니까 여러 가지 생각이 드네요. 아까 변호사님도 말씀하셨지만 법리는 맞지만 이게 현실적으로 상고 기각 아니겠냐라는 그런 분위기가 지배적이었습니다. 또 대선을 앞둔 만큼 파기환송보다는 차라리 파기자판일 가능성이 높은 것 아니냐 그런 관측도 나왔는데 파기환송으로 결정이 됐습니다. 물론 상고 기각에 비해서는 천지 차이지만 그래도 파기환송 후에 남은 재판과 또 대선이 맞물려서 불안감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오늘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다뤄보겠습니다.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 ·◆ 놀이의 미학, 극중 인물의 정치학
- ·
- ·
- ·
- ·
- ·
- ·△“금빛으로 저무는 거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