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曾黎 > 2일 김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대한민국의 정치, 사법, 선거관리 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며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폐지해 방탄 국회의 오명을 씻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正文
2일 김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대한민국의 정치, 사법, 선거관리 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며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폐지해 방탄 국회의 오명을 씻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1:45: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枫 阅读:423次
(责任编辑:大泽誉志幸)
最新内容
热点内容
- ·그러면서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물론 이재명이라는 위험한 인물은 순순히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무자격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내보내고,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기 위해서도 우리는 이겨야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
- ·◆ 윤여준> 그런 건 아니고요. 그 당장에서 오케이 해달라고 요청한 일도 없고.
- ·대법원은 지난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국민적 관심이 크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린 사안임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
- ·롯데웰푸드는 또 2000만원 상당의 파스퇴르 딸기 우유 1000박스를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과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
- ·지원받는 팀별 사업화 자금은 점포 외·내관 리모델링비, 점포 임차료, 마케팅, 제품 개발비, 교육훈련비 등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경기도 용인특례시는 단독·다가구주택 2만9737호에 대한 개별주택 가격(2025년 1월 1일 기준)을 지난달 30일 결정·공시했다.
- ·
- ·
- ·
- ·◆ 장성철> 그러니까 예전에 좀 제가 나이 먹은 티 좀 내면 해태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언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