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安市 >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는 "대법원이 정치의 한 복판에 뛰어 들었다"고,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은 "내란은 끝나지 않았다"라고 평가했다. 야당·시민사회로 구성된 경남광장대선시민연대는 "명백한 선거개입, 사법부의 내란이다"라고 규정했다. 正文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는 "대법원이 정치의 한 복판에 뛰어 들었다"고,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은 "내란은 끝나지 않았다"라고 평가했다. 야당·시민사회로 구성된 경남광장대선시민연대는 "명백한 선거개입, 사법부의 내란이다"라고 규정했다.
时间:2025-05-12 03:50: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映蓉 阅读:138次
(责任编辑:朱文)
最新内容
- ·
- ·
- ·
- ·
- ·
- ·이에 따라 여수에 위치한 기업들은 정부의 긴급경영안정자금과 지방투자촉진보조금 지원에서 우대를 받게 된다. 여수 지역의 협력업체와 소상공인에 대한 정책금융 지원도 강화될 예정이다. 산업부는 이 외에도 연구개발(R&D), 경영자문, 고용안정 등 산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도 2026년 예산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입장이다.
- ·제주공항에는 운영요원을 배치해 제주 관광 및 셔틀버스 이용 안내 준비를 마쳤으며, 중문 관내 지정호텔 8개소에도 안내데스크를 설치했다.
- ·
- ·그는 이어 “그리고 분명히 말하자면 러시아의 전쟁 수행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물자를 공급한 어떤 국가나 사람도 우크라이나 재건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면서 “미국과 우크라이나 정부는 우크라이나와 미국 국민 모두를 위한 이 역사적인 경제 파트너십을 신속하게 운영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했다.
- ·
热点内容
- ·보령에서는 기존 짚트랙과 대천해수욕장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는 스카이바이크 체험이 새롭게 추가돼 액티브한 여정을 완성한다.
- ·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에 대해 유심 부족 현상이 해결될 때까지 신규 이동통신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고 밝혔다.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 ·금호타이어는 우선 관세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부가가치 제품 확대와 가격 조정 전략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정책 불확실성이 큰 상황에서는 대규모 생산시설 투자보다 시장 상황에 맞춘 유연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판단이다. 장기적으로는 현지화 비중을 늘리는 선택을 배제할 수 없다는 분석이 나온다. 넥센타이어는 북미 공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판매분 전량을 수입하고 있어 고민이 더 깊어진 분위기다.
- ·
- ·
- ·검찰에 따르면 5명은 직접 아파트에 침입했고, 나머지는 카다시안의 일정을 계획하고 정보를 제공했다. 아바스는 아파트 리셉션에서 망을 보는 역할을 담당했다.
- ·이날 여론조사기관 레드브릿지 엑센트 발표에 따르면 노동당 지지율은 53%로, 보수당인 자유·국민당 연합(47%)에 6%포인트(p) 앞섰다. 레드브릿지는 노동당이 단독 과반으로 승리하거나 일부 무소속 의원 등과 연립 내각을 구성할 것으로 봤다. 여론조사기관 유거브(YouGov)의 여론조사에서도 노동당이 하원 151석 중 최대 85석을 차지해 단독 과반을 달성할 것으로 예측됐다.
- ·한화세미텍은 이번 개편을 통해 반도체 장비 신기술 개발 전담 조직인 ‘첨단 패키징장비 개발센터’를 신설하고 기술 인력을 대폭 확대했다. 해당 센터는 하이브리드본딩 등 미래 핵심 기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