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米亚 > 한 전 총리는 끝으로 "새로운 정부는 '한덕수 정부'가 아니다. 좌우로 나뉘는 대신 앞으로, 오직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모든 사람의 정부, 바로 '여러분의 정부'"라며 "국무총리라서 못한 일을 대통령의 힘으로, 반드시 해내겠다. 저의 이념은 단 하나, 여기서 기적이 끝나선 안 된다는 것,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 이것밖에 없다.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끝으로 "새로운 정부는 '한덕수 정부'가 아니다. 좌우로 나뉘는 대신 앞으로, 오직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모든 사람의 정부, 바로 '여러분의 정부'"라며 "국무총리라서 못한 일을 대통령의 힘으로, 반드시 해내겠다. 저의 이념은 단 하나, 여기서 기적이 끝나선 안 된다는 것,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 이것밖에 없다.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6:01: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裤子 阅读:217次
(责任编辑:柳影虹)
最新内容
热点内容
- ·권 위원장은 민주당을 향해 더 이상 국민을 기만하지 말라라며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했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을 깨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이 후보의 발언 중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과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등 일부가 허위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본 것이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웬 어 맨 러브스 어 우먼'(When a Man Loves a Woman)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유명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볼튼(72)이 악성 뇌종양으로 투병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 ·
- ·정진완 우리은행장은 총회가 끝난 후 바르샤바로 간다. 우리은행은 지난 3월 국내 은행 최초로 바르샤바에 지점을 열었다. 해당 지점을 유럽 진출의 거점으로 삼고,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인프라 재건을 위해 현지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의 금융 수요를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바르샤바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 국내 대표 방산기업을 비롯해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차, 기아차 등이 진출해 있다.
-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2심 무죄 뒤집혀
- ·
- ·
- ·군에 대한 문민 통제는 말 그대로 군 출신이 아닌 민간인이 군을 통제한다는 의미다. 정점에 군을 지휘·감독하는 국방부 장관이 있다. 이러한 군 문민 통제는 군사정권을 종식하고 1993년 출범한 김영삼(YS)정부에서 시작됐다. 당시 김영삼정부는 군부 사조직인 ‘하나회’ 척결과 군 전력증강사업인 ‘율곡 비리’ 수사를 통해 군 문민화를 이뤄냈다. 바로 꽃피워진 건 아니다. 김영삼정부에서 하나회 척결을 주도한 권영해 전 국방부 장관(예비역 육군 소장)의 바통을 건네받은 이가 이병태 장관(예비역 육군 중장)이었다. 당시 보훈처장이던 그의 장관직 발탁을 점친 이는 거의 없었다. 그가 군 개혁의 표적이던 하나회 출신이었던 탓이다. “하나회를 범죄집단 취급할 때는 언제이고, 하나회 출신 장관이라니….” 그의 장관 임명 소식에 군은 아연실색했다. 이 장관 등장으로 YS의 하나회 척결은 한동안 갈팡질팡했다. 개인적 친분과 정치적 목적만을 위해 군 개혁을 희화화했다는 조소가 넘쳐났다. 숙군(肅軍)의 대의도 한순간에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