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吐鲁番地区 > 국민의힘은 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5차 전당대회를 열고 최종 대선 후보를 발표한다. 당 안팎에서는 전당대회도 사실상 대선 ‘예선’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짙다. 한 전 총리와 단일화라는 과제가 남아있어서다. 正文
국민의힘은 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5차 전당대회를 열고 최종 대선 후보를 발표한다. 당 안팎에서는 전당대회도 사실상 대선 ‘예선’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짙다. 한 전 총리와 단일화라는 과제가 남아있어서다.
时间:2025-05-12 17:56: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塘沽区 阅读:861次
(责任编辑:江西省)
最新内容
- ·후원물품은 꽃바구니와 쌀 5㎏, 라면1박스,참치·햄세트, 모듬떡세트 등으로 구성했으며 봉명동, 쌍용2·3동, 신방동 행정복지센터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위례성단기보호시설, 천안희망쉼터, 충남농아인협회천안시지회, 기독성심원 등 서부새마을금고의 협약단체를 통해 전달됐다.
- ·
- ·이 밖에 ▲착공 후 공사비 지급 18개월 유예 ▲입찰 후 공사비 물가 상승 20개월 유예 ▲제1금융권 5대 은행 협약으로 최저금리 조달 등의 조건도 제시했다.
- ·
- ·
- ·2007년 대선 당시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회창 후보가 이와 비슷한 사례다. 당시 보수 진영이었던 이회창 후보는 각종 사법 리스크에 묶여 있던 이명박 한나라당 후보를 겨냥해 “범죄 피의자를 대통령으로 선출하는 나라는 동서고금 어디에도 없다”며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한 바 있다.
- ·
- ·
- ·
- ·
热点内容
- ·이날 한 권한대행은 사임 이유와 출마 명분을 담은 대국민담화를 발표했다. 한 대행은 “저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았다”며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 ·예금토큰 가맹점 결제 건수는 실험이 시작된 지난달 1일부터 24일까지 약 1만 5000건으로 집계됐다. 이 중 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결제 건수는 약 4950건으로, 전체 결제 건수의 3분의 1에 달했다. 신한은행에서 예금토큰 고객을 대상으로 ‘땡겨요’ 할인 쿠폰을 줬고, 땡겨요 플랫폼 내 입점한 여러 매장에서 쓸 수 있다는 점이 유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 ·
- ·
- ·
- ·
- ·한편 한국수산자원공단 남해본부는 산업재해 예방 등 안전관리보건체계 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작년 11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 평가 우수 사업장으로 인정받았으며, 올해는 관내 소방서에서 주최한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5월이 시작되자마자 긴 연휴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만큼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여기저기서 열린다. 신나는 놀이와 체험활동을 하다 잠시 차분하게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영화의 도시 부산’답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상영하는 곳들이 있다.
- ·
- ·aT 또한 “지난해 4분기보다 지수가 하락한 것은 이례적인 변화”라며 “고환율과 원재료 가격 상승, 정치적 불확실성 등이 작용해 외식 소비가 위축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