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懂此懂此乐团 > 이충우 여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6.25 전쟁을 통해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파파고시와 자매결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두 도시는 지리적으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오늘 체결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가까운 우정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正文
이충우 여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6.25 전쟁을 통해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파파고시와 자매결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두 도시는 지리적으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오늘 체결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가까운 우정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0:02: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澎湖县 阅读:973次
(责任编辑:铜陵市)
最新内容
- ·우선 유기동물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울대 동물병원과 협력해 ‘유기동물 응급·중증외상치료센터’를 운영한다. 중증 외상을 당한 유기동물의 치료를 지원한다.
- ·포켓몬과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의류, 모자, 신발, 가방 등 포켓몬 관련 아이템을 착용하고 김포공항 발권카운터를 방문한 승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 ·
- ·
- ·
- ·
- ·
- ·부산 진구는 상반기에 도시철도 1, 2호선 주변의 주요 하수시설을 전수조사하고 정비계획을 수립하기로 했다. 하부 공동 발견이 어려운 하수관로는 폐쇄회로(CC)TV 장비를 활용해 관로 내부를 조사할 예정이다.
- ·KBS 뉴스 진유민입니다.
- ·
热点内容
- ·[서울=뉴시스]신정원 기자 = JD 밴스 미국 부통령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종전 구상에서 매우 큰 입장차를 보이고 있다며 향후 100일간 이 간극을 좁히고 전쟁을 끝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민주노총은 이날 대선 정책요구를 발표했다. 여기엔 △5인미만 사업장·초단시간노동자 근로기준법 적용 △노조법 2·3조 개정 △초기업교섭 제도화 △특수고용·플랫폼노동자 근로기준법·사회보험 전면적용 △비정규직 사용사유제한 등 노동기본권 보장과 함께 △누진적 보편증세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기후위기 대응·정의로운 전환 등이 포함됐다.부산·대구·광주·울산·경남·경북·전남·전북 등 영호남 8개 시도지사는 1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19회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를 열었다.
- ·
- ·연천은 전통적으로 보수세가 강한 지역으로 꼽히지만, 이날 경청투어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후보는 별도의 무대나 연설 없이 시민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소통하는 데 집중했다.
- ·
- ·
- ·
- ·그런면에서 최근 소공연의 행보는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