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泉州市 > 김웅 한은 부총재보는 2일 ‘물가 상황 점검회의’에서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석유류가격 하락에도 식료품과 개인서비스가격의 오름폭이 확대되면서 전월 수준을 유지했다”고 말했다. 正文
김웅 한은 부총재보는 2일 ‘물가 상황 점검회의’에서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석유류가격 하락에도 식료품과 개인서비스가격의 오름폭이 확대되면서 전월 수준을 유지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52: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沧州市 阅读:931次
(责任编辑:大理白族自治州)
最新内容
- ·
- ·
- ·
- ·노쇼 수법은 최근 더욱 교묘해지고 있다. KBS 2TV ‘1박2일’ 제작진은 최근 공식 채널에서 “제작진을 사칭해 일부 지역 식당에 단체 예약을 한 뒤 노쇼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며 “사칭 및 허위 예약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
- ·
- ·론칭일인 2일에는 웹툰 '백만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해 팬들이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웹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
- ·
- ·이어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며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
- ·
- ·
- ·
-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1700억원 증가했고 대학 국가 장학금 예산도 1157억원 늘어났다.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원 증액됐다. 건설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회 간접 자본(SOC) 사업 예산은 8000억원 커졌다. 권 원내대표는 “예산안은 전부 나라가 빚을 져야 하는 상황이다. 국채를 발행해 미래 세대가 갚아야 할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이를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추경안을 마련하되 꼭 필요한 부분만을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 ·워케이션 프로젝트는 인공지능(AI), 바이오, 에너지 등 지역전략산업과 연계한 테마형 행사부터 대기업·해외기업 종사자 대상의 일과 여가 결합형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구성한다.
- ·[속보] 4월 소비자물가 2.1% 상승…4개월째 2%대
- ·그러면서 민주당이 중대 범죄를 두둔하며 '방탄 정당'으로 전락하는 모습을 국민은 분명히 지켜보고 있다며 이재명 후보는 국민을 실망시키지 말고 즉각 대선 후보직에서 사퇴하고 국민앞에 석고대죄해야 한다고 밝혔다.
- ·이번 조사는 이동통신 3사로부터 제공받은 무선 가상번호를 활용한 자동응답(ARS) 방식으로 진행했다. 피조사자는 2025년 3월 말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통계에 따라 성별, 연령대별, 권역별비례할당 후 무작위 추출로 선정했다. 통계보정은 2025년 3월 말 행안부 주민등록 인구 기준 성별, 연령대별, 권역별 가중치 부여 방식(림가중)으로 이뤄졌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p다. 자세한 조사 결과는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