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西双版纳傣族自治州 > 계명대는 이를 위해 네 가지 목표를 설정했다. 먼저 외국인 학생의 지역사회 정착을 지원하는 ‘환대의 도시’를 구현한다. 유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글로컬일자리주식회사’를 설립해 취·창업 경로를 제공하며, ‘On Site’ 계약학과 모델을 도입한다. 正文
계명대는 이를 위해 네 가지 목표를 설정했다. 먼저 외국인 학생의 지역사회 정착을 지원하는 ‘환대의 도시’를 구현한다. 유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글로컬일자리주식회사’를 설립해 취·창업 경로를 제공하며, ‘On Site’ 계약학과 모델을 도입한다.
时间:2025-05-12 09:36: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淀区 阅读:345次
(责任编辑:张家口市)
最新内容
- ·
- ·A 씨는 B 씨가 지인과 함께 자신에게 빌린 돈을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 ·
- ·<질문 2> 마라톤 대회는 어디서 열리나요?
- ·김웅 한은 부총재보 주재 물가상황점검회의
- ·
- ·또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국가상징물에 대한 이해를 돕는 '태극기' 주제 체험교육과 AR(증강현실)로 만나는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와 국난극복의 역사 인물로 '이순신'에 대한 체험교육이 진행된다.
- ·또 "모든 공직자가 엄정한 근무 기강을 유지하고 향후 선거와 관련해 공무원들이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도록 관련 사항을 엄격히 관리해 줄 것"을 지시했습니다.
-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을 주제로 내건 축제에선 도자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어나 재미있는 요소를 담은 따뜻한 감성의 작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종이 질감의 일회용 컵처럼 보이지만 흙으로 빚어 구운 도자기를 비롯해 반려동물 그릇이나 화분으로 사용 가능한 토분도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도예공방을 방문해 도자기를 빚으며 말리기와 굽기 과정을 거쳐 완성품을 받기도 한다.
- ·품목별로 보면 식품 물가 상승 폭이 더 컸습니다.
热点内容
- ·▷ 전화 : 02-781-1234, 4444
- ·더불어민주당은 30일 ‘회복과 성장을 위한 정년 연장 TF’ 회의를 열고 근로자 법정 정년을 현행 60세보다 늘리는 법 개정 방향을 논의했다. 이재명 대선 후보는 “주 4.5일제를 도입하는 기업에 대해 확실한 지원 방안을 만들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주4일제로 나아가야 한다고 했다.
- ·
- ·
- ·협약식은 지난달 22일 코레일 경북본부 사옥에서 열렸으며, 두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 구축 ▷지역민을 위한 공익사업 추진 ▷사회공헌·의료자원봉사 활동 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