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福山雅治 > 다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되면서 경선 후보들의 셈법도 복잡해졌다. 한 후보 측은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으로 한덕수 출마 명분 사라졌다고 공세를 높였다. 한 후보 캠프 관계자는 “한 전 총리는 이재명을 이기기 위해서 나온다고 했다. 이재명이 아웃됐는데 무슨 명분이 있느냐”고 말했다. 正文
다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되면서 경선 후보들의 셈법도 복잡해졌다. 한 후보 측은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으로 한덕수 출마 명분 사라졌다고 공세를 높였다. 한 후보 캠프 관계자는 “한 전 총리는 이재명을 이기기 위해서 나온다고 했다. 이재명이 아웃됐는데 무슨 명분이 있느냐”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9:13: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吐鲁番地区 阅读:511次
(责任编辑:观塘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대법원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항소심 판결을 파기하고 이재명 후보의 골프·백현동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흥구·오경미 대법관 두 명은 항소심과 같은 무죄 취지의 반대의견을 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한 것을 두고 김동연 경기지사가 대법원마저 정치에 나선 것이냐고 비판했다.
- ·
- ·
- ·[서울경제] 먹는샘물 전문 기업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i’m eco)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 생수 신제품 ‘티니핑 워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부터 방영 중인 ‘캐치! 티니핑’ 시즌5 티니핑을 패키지에 적용한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 ·무역협상 재개 돌파구 마련할듯
- ·-부자가 더 행복할 수 있는 건가.
- ·강남(0.13%→0.19%), 마포(0.14%→0.17%), 용산(0.13%→0.15%), 양천(0.12%→0.14%) 등이 전주보다 상승 폭을 키웠고, 서초·송파(0.18%), 성동(0.16%), 강동(0.11%) 등도 상승세를 이어갔다.
- ·박 의원은 “오세훈 시장님께서는 ‘약자와의 동행’이라는 슬로건으로 민선 7기를 시작하셨다”며 “얼마나 아름다운 말인지, 이것이 제대로 실천되어 모두에게 피부에 와닿기를 진심으로 기원했다”고 말했다.
- ·
- ·서울고법 관계자는 재판부 배당 후 진행과 관련해서는 이렇다 할 언급을 하기 어렵다면서도 어떤 재판부가 파기환송심을 담당할지는 배당절차 진행 후 확정시까지는 미정이다. 기존 2심을 맡았던 재판부는 배당에서 제외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