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疆维吾尔自治区 > 캄보디아에는 호랑이 외에도 멸종 위기종이 다수 존재한다. 대표적으로 시암악어(Siamese crocodile), 자이언트이비스(Giant Ibis), 아시아코끼리(Asian elephant), 인도차이나표범(Indochinese leopard), 붉은머리긴팔원숭이(Red-shanked douc) 등이 있다. 正文
캄보디아에는 호랑이 외에도 멸종 위기종이 다수 존재한다. 대표적으로 시암악어(Siamese crocodile), 자이언트이비스(Giant Ibis), 아시아코끼리(Asian elephant), 인도차이나표범(Indochinese leopard), 붉은머리긴팔원숭이(Red-shanked douc) 등이 있다.
时间:2025-05-12 12:06: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湖南省 阅读:472次
(责任编辑:三门峡市)
最新内容
-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 ·공단은 이번 매뉴얼을 활용해 어선원 안전감독관의 현장 이행점검을 지원하고,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진행 시 교육자료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연내에 정책고객의 현장 의견 등을 반영해 어선원 맞춤 위험성 평가 기법과 사고유형별 시각화 자료를 추가하는 등 매뉴얼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카카오톡 기반의 위험성 평가 플랫폼도 함께 구축해 어선원 안전보건체계의 디지털 전환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 ·“평상시에 라오스의 관심이 있었는데 라오스의 한국어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감사함과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한국어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전 골든벨이라는 한국어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 ·정 코치는 밀양시의 이름을 달고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하게 돼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손완호 선수와 함께 배드민턴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합천=뉴시스] 서희원 기자 = 전국 대학 축구 동아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룰 ‘2025 수려한 합천 대학동아리 축구대회’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경남 합천군 군민체육공원 인조구장에서 열린다.
- ·
- ·
-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이 발의한 ‘윤석열 대통령 퇴진 불법 시국선언 교사 징계 촉구 결의안’이 지난달 30일 제330회 임시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인근 지역 주민의 이동권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도로공사와 고령군이 긴밀히 협력한 결과다”라며 “편리하고 안전한 고속도로 이용을 위해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MBC를 떠난 아나운서 이성배가 눈물을 흘렸다.
- ·
- ·개편안은 업종 내 기업 분포와 현행 매출기준의 적정성, 업종별 물가상승률, 중소기업 졸업률 변화, 경상성장률 등을 종합 분석했고, 업계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다른 업종과 대별되는 특이사항을 함께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