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孙明 > 그랜드 투어러(GT)를 이탈리아어로 표현한 게 바로 그란투리스모다. 마세라티가 1947년에 자사 모터스포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능과 편안함을 겸비한 그란투리스모 세그먼트 모델을 처음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금은 흔하지만 당대에는 이례적인 개념이었다고 한다. 그란투리스모가 마세라티의 역사이자 자부심으로 꼽히는 이유다. 다카유키 총괄이 이날 시승 행사에서 그란투리스모를 강조한 것도 이러한 맥락으로 풀이된다. 正文
그랜드 투어러(GT)를 이탈리아어로 표현한 게 바로 그란투리스모다. 마세라티가 1947년에 자사 모터스포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능과 편안함을 겸비한 그란투리스모 세그먼트 모델을 처음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금은 흔하지만 당대에는 이례적인 개념이었다고 한다. 그란투리스모가 마세라티의 역사이자 자부심으로 꼽히는 이유다. 다카유키 총괄이 이날 시승 행사에서 그란투리스모를 강조한 것도 이러한 맥락으로 풀이된다.
时间:2025-05-12 17:01: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汇区 阅读:612次
(责任编辑:龙岩市)
最新内容
- ·
- ·
- ·
- ·박지은 반크 청년연구원은 “초등학생들은 6학년 2학기부터 사회 교과서에서 아프리카 등 세계에 대한 서술을 처음 접하기에 아이들의 첫 시선이 편견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바꿔야 한다”면서 동아출판, 금성출판사, 미래엔 등 5개종을 분석했다고 설명했다.
- ·
- ·이밖에 최 부총리는 벤처투자 확대, 관세 피해 대응, 건설자재비 인하 유도 등 주요 경제대책의 지속 추진 의지를 밝히며 정책 효과가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체감될 수 있도록 끝까지 관리하고 보완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한동훈 산불 피해 회복, 우선 순위에 둘 것오늘(1일) 오전 9시 40분쯤 충북 음성군의 한 필름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났다.
- ·
- ·
- ·두 사람은 국민의힘 경선 상황과 빅텐트 단일화, 한덕수 대행 출마 등 정치 현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 ·가격은 입력 100만 토큰당 2.5달러, 출력 100만 토큰당 12.5달러로, 제미나이 2.5 프로와 유사한 수준이다.
热点内容
- ·
- ·
- ·
- ·
- ·
- ·가계대출 증가세는 은행이 주도했다. 5대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의 가계대출 잔액은 지난달 29일 기준 742조3253억 원으로, 3월 말보다 3조7742억 원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9월(5조6000억 원 증가) 이후 7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 폭이다. 세부 항목별로는 주택담보대출이 2조7073억 원, 신용대출은 1조1046억 원 늘었다.
- ·레고랜드의 인기 테마 구역인 닌자고 월드에서는 고객 참여형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세 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3일간 깜짝 오픈 형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게시글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300명 고객에게 닌자고 시리즈 레고 선물을 증정한다.
- ·제우스호에 탄 이들은 베테랑 낚시꾼이 절반쯤이었고, 초보인 일반 여행자가 나머지 절반이었다. 배에 타자 손 선장은 가자미와 도다리 낚시 방법을 기초부터 일러줬다. 미끼인 갯지렁이를 바늘에 꿴 뒤에 추를 바닥까지 내리고 가볍게 들어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한 뒤에 숨죽이고 기다리라는 설명. 추가 물속 백사장에서 모래 먼지를 일으키면, 물고기의 공격본능을 자극한단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