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古明地洋哉 > [데일리안 = 오수진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유죄 취지 파기환송이 결정된 데 대해 "이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법재완박 셀프 사면 프로젝트'를 강행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고 지적했다. 正文
[데일리안 = 오수진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유죄 취지 파기환송이 결정된 데 대해 "이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법재완박 셀프 사면 프로젝트'를 강행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8:17: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静美 阅读:298次
(责任编辑:杨雪帆)
最新内容
- ·조 장관은 오늘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회의에서 앞으로도 의료계와 환자 소비자 단체, 전문가, 정부가 함께 지혜와 뜻을 모으는 사회적 논의 기구는 반드시 계속돼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
-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는 ‘대규모 투자 유치를 위한 권한 이양’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개발제한구역, 농업진흥지역 등 지역 개발 권한 지방 이양’을 촉구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역 간 협력 과제 및 시·도별 현안 과제 16건을 대선 공약에 반영해 달라고 강력히 요청했다.
- ·
- ·1일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에 따르면 지난 4월 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 현황에서 SKT에서 다른 통신사로 옮겨간 가입자는 23만6901명으로 집계됐다.
- ·
- ·
- ·권 위원장은 “공은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에게 넘어갔다”며 “허위사실 공표로 국민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대법원이 확인시켜줬다.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 자격은 이미 상실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하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고 했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
- ·
- ·맞습니다. 말씀 주신 것처럼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사건을 파기환송한 만큼 이제 서울고등법원에서 이재명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한 파기환송 재판을 다시 진행해야 됩니다. 이에 따라서 헌법 84조 불소추특권에 규정한 헌법84조에 대한 논란이 다시 불거질 수밖에 없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 ·그렇습니다. 이런 재판이 확정되는 경우에는 1심이든 2심이든 더 이상 상고하지 않을 경우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확정이 되는 경우가 있고 상고를 해서 대법원까지 갔을 때 대법원에서 선고를 하게 되면 특히 그대로 상고가 기각돼서 무죄 판결로 선고를 하게 되면 그 즉시 이 재판은 확정이 되는 것이고 또 그렇다면 결국에는 적어도 공직선거법과 관련된 이 재판은 마무리가 된 것이기 때문에 이재명 전 대표 입장에서는 이 사건에 있어서는 향후에 대선과 관련한 사법적인 부담은 사라지는 그런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 ·영상에서 그는 캘리포니아주 리버사이드에 있는 팜스프링스 도로에서 골판지로 만든 구걸판을 들고 운전자들에게 다가가 미소를 지으며 돈을 구걸했다.
- ·키링·방향제·자동차 쿠션 세트 등 티니핑과 현대차가 컬래버한 '캐치! 티니핑 x 현대 키즈 컬렉션' 굿즈 10종도 판매한다. 또 지난해 하반기 열린 '제9회 현대키즈모터쇼' 그림 공모전 수상작 6점을 체험 가능한 동작 모형으로 구현해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