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皆乐 > 김 최고위원은 또 "(그 인물이 한덕수 캠프에서) 상황실장을 맡을 것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건 저희가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한 대행이 상황실장이 아니라 다른 걸 맡길지 모르겠다"라며 "그 인물과 소통하면서 선거 준비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본다"라고 밝혔다. 正文
김 최고위원은 또 "(그 인물이 한덕수 캠프에서) 상황실장을 맡을 것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건 저희가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한 대행이 상황실장이 아니라 다른 걸 맡길지 모르겠다"라며 "그 인물과 소통하면서 선거 준비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본다"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4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博尔塔拉蒙古自治州 阅读:852次
(责任编辑:江门市)
最新内容
- ·
- ·
- ·
- ·
- ·지난해에는 안성시와 연천군에 귀농인 전용 임대사업소 2개소를 신규 설치해 귀농인들이 농기계를 우선 임대받을 수 있도록 했다.
- ·A 군은 지난해 12월 25일 밤 9시쯤 사천 한 아파트 입구에서 또래 여학생인 10대 B 양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 ·
- ·■ 호미곶 등대박물관 무료 1박
- ·
- ·같은 기간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40%를 즉시 할인한다. 다음 달 8일까지 서울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2인 패키지 종일권을 4만9000원, 야간권을 4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热点内容
- ·아울러 대학생·청년 포교와 복지 사업을 더 힘을 실어, 모든 세대가 함께 숨 쉬는 살아 있는 사찰, 열린 도량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 ·우리 헌법은 1987년 개정 후 38년이 되었습니다.
- ·
- ·
- ·
-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선후보의 당선 시 재판을 중지하는 입법에 나섰다. 전날 대법원이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사법 리스크’가 재부상한 데 따른 것으로, 대통령의 헌정수행을 보장하려는 취지라는 입장이지만 입법권 남용이라는 논란을 피하기 어려워 보인다.
- ·
- ·
- ·원각사는 1464년 조선 세조가 고려 흥복사 터에 중건한 사찰인데, 연산군이 1504년 기방(妓房)으로 만들며 폐사됐다. 1897년 고종이 원각사지에 서양식 공원을 조성하며 지금의 탑골공원 모습이 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