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渡口区 > 모바일이즐을 이용하는 고객은 유심 교체 전, 모바일이즐 앱에서 'USIM 잔액이전' 서비스를 통해 기존 교통카드 잔액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새 유심으로 교체한 후 '잔액 이전 받기' 기능을 이용해 미리 보관한 잔액을 복원하여 별도의 환불 절차나 재충전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正文
모바일이즐을 이용하는 고객은 유심 교체 전, 모바일이즐 앱에서 'USIM 잔액이전' 서비스를 통해 기존 교통카드 잔액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새 유심으로 교체한 후 '잔액 이전 받기' 기능을 이용해 미리 보관한 잔액을 복원하여 별도의 환불 절차나 재충전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17:55: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足县 阅读:681次
(责任编辑:昌吉回族自治州)
最新内容
- ·타글레 추기경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유머와 겸손함, 진보적인 성향을 닮아 ’아시아의 프란치스코‘라고 불린다. 그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개혁 노선을 충실히 계승한 인물로도 평가받고 있다.
- ·해당 학생은 중학교 정문 앞에서 선교 활동을 하는 사람이 나눠준 초콜릿을 먹고 이상 증상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춘천=이성현 기자
- ·
- ·
- ·지난달에는 첫 외국인 디자인 총괄 사장으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우로 포르치니를 영입했습니다.
-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2,500∼2,800명가량의 체납자가 많게는 3,000만 원 이상의 환급금을 받아 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전남도는 여수 돌산읍 평사리 무슬목 해수욕장 일대 약 37만 평 부지에 1조 890억 원 규모의 사업계획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 ·그는 “통합이 곧 상생이다. 남북이 나뉜 것도 통탄할 일인데 좌(左)와 우(右)로, 동(東)과 서(西)로, 이제는 남성과 여성으로, 중장년과 청년으로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냐”며 “보수 혼자 산업화를 이루지 않았고 진보 혼자 민주화를 이루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 ·의대생들이 수업 참여를 계속 미루는 것은 6월 이후 출범하는 새 정부와 협상을 벌이겠다는 계획 때문인 것으로 전해진다. 현 정부는 더 이상의 특혜는 없을 것이란 원칙을 내세웠지만 의대생들은 차기 정부와 협상 테이블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