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程欣 > 배상오 조합장은 “산불피해를 본 농업인의 정신적, 경제적 피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겠지만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 모금을 시작했고,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正文
배상오 조합장은 “산불피해를 본 농업인의 정신적, 경제적 피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크겠지만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 모금을 시작했고,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48: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以达与梦 阅读:568次
(责任编辑:咖啡因公园)
最新内容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 중립 달성’의 핵심 고리인 물 관리를 책임지는 한국수자원공사는 2021년 공기업 최초로 물 특화 ESG 경영을 선언했다. 이어 2023년에는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반영한 ‘기후위기 대응을 선도하는 글로벌 물기업’이라는 새 비전과 함께 슬로건 ‘Your True ESG Partner’를 선언하면서 ESG 경영에 대한 비전과 의지를 표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물 서비스 전 과정에서의 Positive Impact(긍정적 영향) 극대화’를 목표로 ESG 경영 실현에 매진 중이다.
- ·한편 홍 전 시장은 지난달 29일 국민의힘 대선 2차 경선에서 낙마한 뒤 더 이상 당에서 내 역할이 없고 정계에 머물 명분도 없어졌다고 밝히며 정계를 떠난다고 선언했다.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
- ·이들이 유학을 간 나라는 미국이 1만 3천 명(20.3%)으로 가장 많고 호주 10.6%, 한국 9.4%, 캐나다 8.5%, 대만 5.7% 등 순으로 비중이 높았습니다.
- ·미 재무부는 이날 성명을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 설립 협정에 서명했다”며 “양국의 자산, 역량, 재능을 모아 우크라이나 경제 회복을 가속화하고, 양국이 함께 투자하는 구조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 ·■ 제보하기
热点内容
- ·검찰은 윤 전 대통령을 직접 조사하진 않았지만 탄핵 심판과 형사 재판, 담화문을 통해 입장을 충분히 확인했기 때문에 기소에 무리는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 부총리는 이날 0시 44분 자료를 통해 2일 오전 0시 이후 전 정부 부처와 공직자에게 안보, 외교, 치안·선거관리, 경제 등에 대한 긴급지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 ·
- ·하 전 의원은 2020년 3월부터 2022년 6월까지 국회의원 선거 비용과 지역 사무소 운영 경비 등 명목으로 송도근 전 사천시장과 도의원, 자신의 보좌관 등으로부터 9750만원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
- ·1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서울시교육청에서 1학생 1스포츠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마련했으며, 스포츠를 통해 서울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 ·손임성 도 도시주택실장은 “임대인 부재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의 주거 여건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어 이번 사업은 전세사기로 피해를 본 임차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전국 최초로 시행되는 사업인 만큼 앞으로도 경기도가 전세피해 지원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허종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 동·미추홀갑)이 해양수산부의 ‘인천항 내항재개발 추진팀’ 신설에 힘을 싣고 나섰다. 이번 사업은 국정과제에 포함된 인천의 주요 현안인 만큼 추진팀 신설을 통해 내항재개발 사업에 속도가 붙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검찰 관계자는 직권남용과 내란 혐의는 사실관계가 다르지 않다며, 신속히 기소해 같이 심리하는게 좋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