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다만 민주당은 ‘단일대오’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대법원판결과 한 전 총리 사퇴의 연관성을 주장하며 ‘사법 쿠데타’ 공세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헌법 제84조’에 따라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형사 재판을 중지하는 법안 발의도 준비 중이다. 또한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긴급현안질의를 열고 대법원판결 규탄에 나섰다. 박성재 법무부 장관과 천대엽 법원행정처장 등을 불러 사법부의 졸속 판결과 정치 개입 등을 따져보겠다는 전략이다.!

다만 민주당은 ‘단일대오’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대법원판결과 한 전 총리 사퇴의 연관성을 주장하며 ‘사법 쿠데타’ 공세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헌법 제84조’에 따라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형사 재판을 중지하는 법안 발의도 준비 중이다. 또한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긴급현안질의를 열고 대법원판결 규탄에 나섰다. 박성재 법무부 장관과 천대엽 법원행정처장 등을 불러 사법부의 졸속 판결과 정치 개입 등을 따져보겠다는 전략이다.

时间:2025-05-12 08:4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妙可 阅读:312次

(责任编辑:闪亮三姊妹)

相关内容
  • 발급 대상은 지역 여성농어업인 713명으로, 군은 1억2100만원을 투입한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구체적으로 79번 버스는 일 54회, 165번 버스는 일 112회까지 운행돼 동물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주변 교통 혼잡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이 최근 확보한 김 여사 스마트폰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서 퇴거한 뒤 교체한 아이폰 16 모델과 공기계 두 대다. 아이폰은 지난달 4일 개통된 것으로 사용 기간은 20일 안팎에 불과하다. 나머지 공기계 두 대는 김 여사의 사업체인 코바나컨텐츠 전시 공간에서 음악을 틀 때 쓰던 것이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부부는 지난해 11월 ‘명태균 논란’이 불거지자 개인 스마트폰을 교체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