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古明地洋哉 > 시장 심리의 또 다른 지표인 MVRV(시장가치 대비 실현가치 비율)는 최근 장기 평균치인 1.74 수준으로 회귀했다. 이는 투자자들이 기대 이익과 현실 가치 간 괴리를 줄여가고 있음을 나타내며, 과거에도 투자 심리의 기준선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正文
시장 심리의 또 다른 지표인 MVRV(시장가치 대비 실현가치 비율)는 최근 장기 평균치인 1.74 수준으로 회귀했다. 이는 투자자들이 기대 이익과 현실 가치 간 괴리를 줄여가고 있음을 나타내며, 과거에도 투자 심리의 기준선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时间:2025-05-12 08:29: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贡区 阅读:557次
(责任编辑:中卫市)
最新内容
- ·
- ·올해 선정된 제주워케이션 민간파트너사 가운데 서류 및 발표 평가를 통해 최종 4개 내외 업체를 지정할 계획이다.
- ·
- ·애플은 이날 장 마감 후 회계연도 2분기(올 1~3월) 매출액이 953억6000만달러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LSEG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치 946억6000만달러를 상회하는 것이다.
- ·최 부총리의 사퇴로 대선 전까지 대통령 권한대행과 경제부총리 직무는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맡게 된다. 한 대행은 이날 밤 최 경제부총리 사임안을 재가한 뒤 이 사회부총리를 정부서울청사 집무실에서 만나 “어떠한 경우에도 정부가 흔들림 없이 유지되도록 안정된 국정운영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교육정책을 총괄해온 이 사회부총리가 대미 통상 협상 뿐 아니라 환율 협상, 거시경제 전략 등을 주도적으로 조율할 수 있을지는 불투명하다. 특히 최근 환율 정책이 미국과의 관세협상에서 핵심 의제로 부상하면서 경제 수장의 공백은 뼈아플 수 밖에 없다는 지적이 정부 안팎에서 나온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
- ·이 후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나라 평균 노동시간을 2030년까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이하로 단축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열심히 일한 뒤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누릴 수 있고, 이를 가능케 하는 경제적 기반이 마련된 삶, 그런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 ·
- ·그간 부동산 시장은 대부분 후분양 위주로 전개됐던 것과 다르게 ‘해운대 경동리인뷰’는 선분양 방식을 택했다. 선분양은 계약 이후 입주까지 몇 년의 시간이 걸리는 방식으로 실수요자들이 자금계획을 세우기에 용이하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대출이자에 대한 계약자 부담을 줄였다. 해운대처럼 주택 가격이 높은 지역에서는 선분양이 실수요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선분양은 자금 계획을 장기적으로 수립할 수 있다.
- ·
- ·2일 관계부처에 따르면 최 전 부총리는 전날 국회 본회의에 자신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상정된 직후인 오후 10시 28분 사의를 표명했고 15분 만에 사표가 수리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