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괄 부서인 공원녹지과는 시설별 관리상태를 월 단위로 점검하고, 필요 시 보수 작업을 진행하는 등 관내 황톳길 전반을 책임진다.
时间:2025-05-12 11:00: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五指山市 阅读:864次
(责任编辑:屏东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경기 포천시는 지난달 30일 캄보디아 국적 외국인 계절근로자 94명이 입국했다고 1일 밝혔다.
- ·교사의 72.9%는 휴대전화 사용을 둘러싼 갈등이 점점 늘고 있다고 답했다. 또 학교에서 휴대전화를 일괄 수거하는 경우보다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관리할 때 교사와 학생 간 갈등이 더 심해진다고 본 응답은 84.1%에 달했다.
- ·프로듀서: 최한솔·김세욱·이한울 PD
- ·
- ·또한 KTCS-3는 기존 열차 위치 검지 방식인 궤도회로 대신 차량 자체의 지상장치(RBC)를 통해 ‘열차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 전송하기 때문에, 신호기 등 지상 설비를 대폭 축소할 수 있어 건설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가능케 한다.
- ·추경안에는 민주당이 주장한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 예산 4000억 원이 반영됐고,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에 2000억 원이 증액됐다. 이 외에 건설 경기를 고려해 임대주택과 도로·철도 등 SOC 사업 예산을 8000억 원 증액했다.호남 출신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캠프에 합류한다.
- ·
- ·
- ·대공원은 침팬지 반출 계획의 국제 인증 위반 가능성을 제기한 본보(2022년 3월 15일) 보도 이후 민원이 빗발치고 국민청원까지 등장하는 등 거센 비난 여론에 직면하면서 그해 8월 반출을 철회했다.
- ·중소기업 기준 상향은 중기 업계의 오랜 숙원이었다. 3년 평균 매출액이 업종에 따라 400억~1,500억 원 이하인 기업을 중소기업으로 분류하는데, 이 기준액이 2015년 이후 그대로라 경제성장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정부 역시 지난 10년간 큰 폭으로 물가가 상승하고, 생산원가가 급증함에 따라 성장이 아닌 단순 매출 증가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했다고 판단했다. 중소기업 분류에서 제외되면 정부가 제공하는 각종 지원에서 제외될 수밖에 없다. 정부 관계자는 이번 조정이 미국의 관세 폭탄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