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随州市 > 박성용 KTL 바이오의료헬스본부장은 "정부 보조금사업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 기업의 해외 수출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다"며 "향후 전시회 참가뿐 아니라 해외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힘껏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正文
박성용 KTL 바이오의료헬스본부장은 "정부 보조금사업을 통해 국내 의료기기 기업의 해외 수출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다"며 "향후 전시회 참가뿐 아니라 해외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힘껏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2:16: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长宁区 阅读:441次
(责任编辑:汉中市)
最新内容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이 때문에 유심 무상 교체 첫날인 28일부터 유심 대란이 벌어졌고, 전국 주요 매장 앞에선 개점 2~3시간 전부터 가입자들이 길게 줄을 서서 대기하는 모습이 보였다.
- ·
- ·61년생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잘 풀려 나가니 크게 성공합니다.
- ·
- ·
- ·개인정보보호위원회는 2023년 7월 해킹 공격으로 약 30만 건의 고객 정보를 유출한 LG유플러스에 68억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습니다.
- ·제로에너지건축물은 건물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소비량과 생산량의 균형을 맞추는 건물이다. 플러스 등급은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건물을 의미한다.
- ·글로벌 경기둔화 우려와 석유수출기구 플러스(OPEC+) 감산 완화 등으로 국제유가 및 정제마진 약세를 보이며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이 3061억원 감소했다.
- ·
热点内容
- ·한편 국고채 현물 금리는 2bp 내외 상승 중이다. 엠피닥터에 따르면 민평3사 기준 장내 국고채 3년물 금리는 전거래일 대비 0.9bp 오른 2.281%, 10년물 금리는 전거래일 대비 2.6bp 오른 2.596%를 기록했다. 30년물 금리는 1.4bp 오른 2.484%를 보인다.
- ·B씨는 본지에 “당에서 공간 분리 요청을 받았고, 외부 기관에서 조사할 수 있다는 말만 들었다”며 “경찰 조사에서 상대방이 주장하는 바를 보고 저의 무고함을 증명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황현선 조국혁신당 사무총장은 “조사 결과에 따라 엄정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했다. 조국혁신당 핵심 당직자 C씨도 성 비위와 직장 내 괴롭힘 등으로 민원이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더불어민주당이 30일 21대 대선 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시켰다. 선거대책위원장만 22명에 달하는 ‘매머드 선대위’다. 민주당은 ‘국민 통합’을 내걸고 선대위에 중도·보수 진영 출신 인사들도 폭넓게 영입했다고 했다. 다만 정치권 일각에선 “‘이재명 대세론’을 뒷받침하려는 ‘과시용 선대위’”란 말이 나왔다.
- ·미국과 일본이 1일(현지 시간) 관세 관련 2차 장관급 회담을 워싱턴에서 2시간 동안 가졌다. 양측은 보다 깊은 건설적 대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합의까지는 이르지 못했고 5월 중순 추가 회의를 갖기로 했다.
- ·앞서 지난 2월 서울중앙지검은 김 여사의 외유성 인도 출장 의혹 및 프랑스 국빈 방문 당시 샤넬 재킷 개인 소장 의혹 등에 대해 혐의가 없다며 불기소 처분하면서도 “옷값 특활비 사용 부분은 계속 수사할 예정”이라고 해왔다. 경찰도 검찰과 함께 같은 의혹을 함께 수사해 왔다.
- ·국민의힘은 최종 경선에 오른 김문수, 한동훈 후보를 놓고 오늘과 내일 당원 투표와 여론조사에 들어갑니다.
- ·-AI가 발달하면 의사·간호사 일자리가 사라질까.
- ·2021년 디지털 아트 작가 비플(본명 마이클 윈켈만)의 작품 ‘매일: 첫 5000일’이 6930만달러(약 1000억원)에 낙찰됐다. 당시 현존 작가의 낙찰 가격 중 3위에 해당했다. 이 작품은 다시 경매에 나오지 않아 현 시세를 평가할 수 없지만, 비플의 비슷한 다른 작품은 6만5500달러(약 1억원)에 거래되고 있다. 1000분의 1 수준으로 급락한 것이다.
- ·이에 국제 신용평가사 무디스는 스타벅스에 대한 전망을 ‘안정적’에서 ‘부정적’으로 하향 조정했다. 이는 ‘Back to Starbucks’ 리인벤션 계획의 일환으로 이뤄진 노동력 투자 증가와 수익성 악화를 반영한 것이다.
- ·유인촌 장관은 “2025 박물관·미술관 주간은 박물관·미술관이 급변하는 공동체에 대응하고,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문화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획한 축제”라며 “박물관은 모든 것의 시작이고,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다. 이번 주간을 통해 많은 세월과 이야기를 품고 있는 박물관·미술관을 우리 국민이 만나고, 즐기며, 거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벡터코리아가 인피니언과 손잡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