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山东省 > 이번 북한군 대표단 방러는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기념일(5월 9일·전승절)을 앞두고 이뤄져 북한의 기념행사 참가 수위가 주목된다. 최근 북러 양국은 북한군의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파병도 공식화했다. 正文
이번 북한군 대표단 방러는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기념일(5월 9일·전승절)을 앞두고 이뤄져 북한의 기념행사 참가 수위가 주목된다. 최근 북러 양국은 북한군의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파병도 공식화했다.
时间:2025-05-12 09:01: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裘盛戎 阅读:829次
(责任编辑:马健涛)
最新内容
- ·
- ·
- ·권기철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산업정책실장은 “경량성, 강도와 내구성, 내환경성, 유연한 적용성 등 건설 분야에서의 탄소섬유복합재의 활용 가치가 높다“며, ”향후 생산, 시공, 유지·보수 등 전 과정에 걸친 비용 효용성을 고려한 경제적 측면에서의 시장 접근법 모색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
-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9∼12월 1%대를 유지, 올해 1월 2.2%로 올라선 뒤 넉 달째 2%대를 기록했다.
- ·21대 대선일인 다음달 3일 전에 벌금 100만원 이상의 형을 확정하면 이 후보는 피선거권을 박탈당한다. 하지만 물리적으로 대선일 전에 2심 재판부가 판결을 낼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게 법조계 중론이다. 이 후보가 2심 판결에 대해 다시 상고하면 최종 확정 판결은 더 늦춰진다.
- ·한편, 기술 분석가 마스터아난다는 트레이딩뷰를 통해 대세 조정이 'ABC 파동' 형태로 마무리되었음을 주장하면서 A파는 0.4846달러에서 0.2626달러로 46% 하락했고, B파는 0.4350달러까지 66% 반등, 마지막 C파는 0.1298달러까지 70% 하락했다고 밝혔다.
- ·
- ·이에 카카오페이와 바보의나눔은 산불전문예방진화대 지원 필요성에 공감,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에 온라인 모금함 '숨겨진 히어로, 산불예방진화대에게 안전장비를 더 가깝게'를 개설하고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 ·
热点内容
- ·
- ·
- ·미국 달러, 미국 주식, 미국 채권 가격이 트럼프 취임이후 급락했다. 트럼프 대통력은 10%의 보편관세와 나라별로 부과한 엄청난 상호관세 규모와 품목별 관세로 세계 경제를 공포로 몰아갔다. 미국 경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자신감을 반영하는 소비자심리지수의 4월 확정치는 52.2로 3월 대비 8.4% 급감했다.
- ·이계삼 경기도 균형발전 기획실장은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는 경기도 지역 균형 발전사업의 상징적인 성과로, 여주시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도는 이어지는 제3차 지역 균형 발전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체계적인 지역맞춤형 균형발전 정책을 이끌고, 경기 북·동부 지역의 지속이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
- ·'질문을 잘하면 누구에게든 기회가 온다'는 말을 읽고 나니, 챗GPT 시대에는 나이 든 사람에게도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지 않을까 기대도 된다. 삶의 경험이 축적된 나이에는 좀 더 깊고 풍부한 질문을 던질 안목이 있을 거라 짐작되기 때문이다. 자신의 경험이 데이터나 콘텐츠로 되살아난다는데, 그렇다면 인공지능 기술을 두려워해서야 되겠나 싶었다.
- ·
- ·
- ·[헤럴드경제=김벼리·김은희 기자] 수개월간 대통령을 대신해 국정 전반을 이끌어 온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일 나란히 물러나면서 최근 비교적 안정적인 흐름을 보여온 원/달러 환율이 도로 상승할지 모른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외국 투자자가 가장 경계하는 정치적 불확실성이 다시금 고조되고 있어서다.
- ·대통령 당선이 유력한 이재명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결정함에 따라 당선 후 재판 진행-중단이 논란거리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