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6월 기준 WM 자산 규모가 처음 60조원 선을 넘어선 KB증권은 연말엔 64조원에 도달하며 1년 전보다 13조원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时间:2025-05-12 18:07: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五家渠市 阅读:976次
(责任编辑:新竹县)
最新内容
- ·박대성은 경제적 궁핍, 가족 간 불화, 소외감 누적 등 개인 불만의 분풀이로써 이른바 ‘묻지마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 ·이어 권 비대위원장은 사실 전과 4범, 12개 혐의로 5개 재판을 받는 사람이 거대 정당의 대선 후보라는 사실부터 정상적이지 않다며 공직선거법 재판이 6·3·3((1심 6개월·2심 3개월·3심 3개월 이내 선고)) 규정을 지켰다면, 그밖의 범죄 사건 재판들이 그토록 하염없이 끌지 않았다면 대선구도는 완전히 달랐을 것이라고 짚었다.
- ·
- ·민간에서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을 신설하고,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도입할 계획이다.
- ·최준범 전주시 대중교통국장은 이번 특별노선 운영은 시민 여러분께 보다 편리한 경기장 접근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친환경 교통수단 이용 확산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면서 지속가능한 도시 교통 체계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
- ·2014년 6월에 출시된 카린(사진)은 K-아이웨어 열풍의 원조 브랜드인 젠틀몬스터의 뒤를 따라 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세우며 2020년부터 해외 매출은 매년 30%대 성장률을 유지 중이다.
- ·
热点内容
- ·합덕 도시재생은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쇠퇴한 지역에 다시 '사람과 삶'을 불어넣기 위한 시도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1970년대 합덕의 번영을 상징했던 장소들을 되살려 상권, 문화, 주거, 복지, 주민 공동체가 함께 살아나는 복합적 재생을 지향하죠. 주민 주도의 지역관리, 그리고 문화공간 기반 핵심 사업은 ▲ 다함께플랫폼 ▲ 마을카페 ▲ 순례길웰컴센터 ▲ 버그내마을상회 ▲ 청년&로컬 창업 공간사업의 핵심입니다. 무엇보다 행정 주도가 아닌 주민 참여와 자치를 중심에 둔 운영 구조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요. 궁극적으로는 단순한 공간 개선이 아닌 삶의 방식과 공동체 구조의 회복을 도모하는 생활 중심형 도시재생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 ·
- ·
- ·또한 트럼프는 지구온난화로 인해 빙하가 녹으면서 유럽, 아시아, 북미를 잇는 북극항로의 전략적 요충지로 떠오른 그린란드를 매입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린란드에는 석유, 천연가스뿐만 아니라 반도체와 전기차 제조에 필요한 희토류가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다. 세계의 희토류 생산을 장악하고 있는 중국을 견제하고자 하는 미국의 눈이 그린란드로 향하는 이유다. 파나마 운하와 그린란드를 향한 트럼프의 야심은 결국 중국을 겨냥하고 있었다.
- ·물론 투표용지 인쇄가 시작되는 25일까지도 단일화는 가능하다. 하지만 이 시기마저 넘긴다면 투표용지에는 한 권한대행과 국민의힘 후보가 동시에 기재돼 표가 분산될 수 있다. 더군다나 단일화 논의가 지지부진할 경우 보수 진영 전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이제 막 정치에 발을 내디딘 한 권한대행이 정치력을 구사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지적이다.
- ·이어 '직장 내 괴롭힘 문제'도 노동법 사각지대 문제로 지적하며 프리랜서 등과 같이 노동을 제공함에도 직장 내 괴롭힘에 대한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직장에서 존엄성을 지킬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도록 다양한 방안이 모색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어린이와 가족 등 15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 '힘차게 달려요(빠르게 달리는 팀)', '느긋하게 달려요(천천히 달리는 팀)' 등으로 나뉘어 추진된다.
- ·AI교과서는 교과서업체가 만든 운영체계로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단점으로 작용한다. 경기도교육청을 비롯한 전국 시도교육청 가운데 4곳은 이미 AI 교육 자료를 활용할 수 있는 자체 운영체계를 만들었고, 11개 교육청은 운영체계 개발을 추진하고 있지만 AI교과서 전면 시행으로 무용지물이 될 위기에 놓여 있다.
- ·구는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에 시인성이 높은 노란색으로 디자인된 '빗물받이 위치 알림 스티커'를 제작해 빗물받이 주변에 부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