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도 구직자 폭넓은 취업 뒷받침하기 위해 개최 예정
时间:2025-05-12 11:33: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眼球先生 阅读:955次
(责任编辑:温金龙)
最新内容
- ·합덕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 준비 중인 합덕 '백쌀카페'는 단순한 휴게 공간을 넘어, 지역주민과 방문객이 함께 소통하고 문화를 향유하는 '문화공감 플랫폼'으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이 공간은 위탁 운영을 통해 지역 공동체가 주도적으로 운영하는 구조를 지향합니다. 하지만 합덕 지역은 고령 인구가 많고, 도시재생 사업 기간이 3~5년으로 한정되어 있어 운영의 지속 가능성에 구조적인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문화 인프라와 전문 인력이 부족한 점, 지역 특산 농산물은 많지만 1차 생산 이후 3차 서비스로 나가지 못한 상황입니다. 안타깝게도 지역 자원을 활용한 경제 순환 모델을 구축하는 데 큰 제약이 되고 있습니다.
- ·
- ·유 사장은 유심 확보 계획에 대해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SKT를 포함해 통신 3사의 연간 유심 확보량이 약 500만개다. 우리는 5월 한달간 500만개를, 6월에 500만개를 주문해 총 1000만개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
- ·그러면서 ”그런데 조 대법원장은 적극적으로 선거에 개입해 영향을 주려고 한다“며 ”판단은 대법원장이 아니라 국민께서 하셔야 한다. 헌정질서 회복, 내란 종식의 의지를 어떻게 보여줄 것이냐를 국민께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 ·작년 7월 노동당 재집권 이후 지방선거는 이번이 처음이다. 노동당은 2010년 이후 14년 만에 보수당을 누르고 정권을 잡았다. 그러나 세금 인상, 복지 삭감 논란 속에 스타머 총리의 지지율은 계속 하락세다.
- ·
- ·
- ·이어 정치는 국민의 신뢰 위에서만 바로 설 수 있다. 사법부 역시 국민의 신뢰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