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九龙坡区 > 가상자산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가상자산거래소를 운영하는 빗썸이 처음으로 대기업집단에 지정됐다. 10대 그룹 안에서는 롯데가 6위에서 5위로, 농협이 10위에서 9위로 한 계단씩 올라섰다. 반면 포스코와 GS는 한 계단씩 내려앉았다. 방위산업, 해운업 기업도 재계 순위가 크게 상승했다. 正文
가상자산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가상자산거래소를 운영하는 빗썸이 처음으로 대기업집단에 지정됐다. 10대 그룹 안에서는 롯데가 6위에서 5위로, 농협이 10위에서 9위로 한 계단씩 올라섰다. 반면 포스코와 GS는 한 계단씩 내려앉았다. 방위산업, 해운업 기업도 재계 순위가 크게 상승했다.
时间:2025-05-12 08:50: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揭阳市 阅读:426次
(责任编辑:南川市)
最新内容
- ·스태리 홀리데이와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은 5월 31일까지,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7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
- ·한국이 해외에서 통으로 원전 건설 사업을 수주한 것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에 이어 16년 만으로, 이번이 두 번째다.
-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메세나대상은 기업과 문화예술의 상호 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메세나에 앞장선 기업(인)을 발굴하고 그 공로를 기리는 국내 시상 제도로, 지금껏 143개(명)의 기업(인)이 수상했다.
- ·The surge in electricity demand driven by the artificial intelligence (AI) era is also prompting countries to pursue new nuclear projects.
- ·
- ·
- ·그러면서 “이번 추경액이 13조 8000억 원인데 부족한 것 아니냐는 의견도 있고, 지나치게 많은 것 아니냐는 의견도 있다”며 “국채를 발행해, 미래세대가 갚아야 할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가급적이면 빚을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마련하되 꼭 필요한 것만 넣었다”고 밝혔다.
- ·
- ·국민 여러분,
热点内容
- ·
- ·
- ·부산 부산진구 삼광사는 부처님 오신 날 연등 7만여 개가 불을 환히 밝히고 있다. 지난달 12일 열린 봉축 점등대법회에는 총무원장 덕수스님과 삼광사 주지 용암스님을 비롯해 신도와 시민 2만여 명이 참석했다. 삼광사 오색(五色) 연등은 2012년 미국 CNN이 발표한 ‘한국의 아름다운 곳 5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노동정책 발표문에서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04년생 고민이 있어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좋을 듯. 92년생 미리 청사진을 그려보고 행동으로 옮겨도 늦지 않을 듯. 80년생 내가 바뀌면 변하는 것들은 무엇일까 생각해 보라. 68년생 뒤죽박죽 뒤섞여도 정리되면 결과는 하나. 56년생 일부만 보고 전체를 계산함은 위험. 44년생 모든 것이 다 풍성해도 마음에는 허함이.
- ·어느 한 세력의 공적이 아닙니다.
- ·서울앤 취재팀 편집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