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周传雄 > 그런데 보호자는 왜 이걸 몰랐을까? 일단 토리의 경우를 살펴보자면, 공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뇌에서 도파민, 아드레날린 같은 신경화학 물질이 분비 됐을 것이다. 이런 물질들은 고통을 잊게 해 준다. 마치 어릴 때 놀이터에서 넘어져 종아리가 까진 것도 잊고 뛰노는 아이들처럼 말이다. 正文
그런데 보호자는 왜 이걸 몰랐을까? 일단 토리의 경우를 살펴보자면, 공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뇌에서 도파민, 아드레날린 같은 신경화학 물질이 분비 됐을 것이다. 이런 물질들은 고통을 잊게 해 준다. 마치 어릴 때 놀이터에서 넘어져 종아리가 까진 것도 잊고 뛰노는 아이들처럼 말이다.
时间:2025-05-12 18:05: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渭南市 阅读:759次
(责任编辑:达州市)
上一篇:AI가 디바이스 안으로 아예 들어왔다. 네트워크 연결도 필요없다. ‘온디바이스AI’다. 이미 온디바이스AI 스마트폰이 시장에 출시되었다. 디바이스 안으로 아예 들어온 AI는 당신의 하루하루 평범한 일상을 비범하게 도와준다. 어떻게 도와줄까? 그래서 어떤 시사점이 있을까? 일상에 즉각적인 도움온디바이스AI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클라우드와 커뮤니케이션하는 AI들, 즉 거대언어모델 AI들과 달리 기능이 제한적이다. 자신의 디바이스 안에 심어진 정보만을 가지고 검색, 분석, 판단, 동작 하기 때문이다. 스마트폰 안에 내가 등록해둔 주소록, 내가 적어둔 메모, 내가 촬영한 사진, 내가 저장한 동영상, 내가 링크 걸어둔 북마크, 내 취향으로 설정한 기기 값, 내가 세팅해 둔 메뉴와 UI를 빅데이터 삼아 내 스마트폰AI가 일을 한다. 정보의 절대적인 양은 온디바이스AI가 적을 수밖에 없다.
下一篇:고진하 시인
下一篇:고진하 시인
最新内容
- ·삼표그룹 임직원 10명은 실감나는 동화책 낭독을 위해 전문 성우로부터 발성과 목소리 연기 훈련을 받은 후 맡은 배역에 따라 녹음을 진행했다. 임직원 각자 개성을 담은 목소리로 총 6권 동화책을 녹음한 뒤 은평구국립도서관에 전달했다.
- ·더불어민주당 주도의 탄핵안 처리를 피해 최상목 경제부총리가 전격 사퇴하면서 국무위원 수는 14명으로 줄었습니다.
- ·
- ·
- ·하지만 전날 밤 최상목 장관이 자신에 대한 더불어민주당 주도의 탄핵안이 상정되기 직전 사의를 밝히고 한덕수 국무총리가 사표를 수리하면서 상황은 급변했습니다.
- ·
- ·
- ·역사서 '조망록'에 따르면 윤흥신은 임진왜란 때 다대진성을 지켰으며 군졸들이 모두 도망친 상황에서도 끝까지 활을 쏘다가 전사했다.
-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 ·LA 시내에서는 수천 명이 행진하며 "이민자들이 미국을 위대하게 만든다", "이민은 아름답다", "지금은 침묵할 때가 아니다"라고 적힌 팻말을 들었습니다.
热点内容
- ·
- ·대법원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에 국민의힘은 상식의 승리란 평가를 내놨습니다.
- ·남원시 관계자는 춘향제를 찾는 많은 분들이 전통문화 뿐 아니라 먹거리에서도 남원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상인,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지역 상생형 축제 모델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당파의 시대에서 협치의 시대로,
- ·이 권한대행은 오늘 행정안전부 장관 직무대행에 대한 긴급지시를 통해 공정하고 질서 있는 대선 관리를 위한 모든 지원을 다하라고 강조했습니다.
- ·
-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전격 사퇴하면서 금융·재정 당국 수장들은 24시간 비상점검·대응체계를 지속 가동하겠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 ·조희대 대법원장 취임 이후인 지난해 상반기 상고심 평균 처리 기간은 81.9일, 거의 석 달이었는데, 절반도 안 되는 기간에 그것도 참여 가능한 대법관 전체가 논의하는 전원합의체 선고가 나온 겁니다.
- ·의정부종합운동장 트랙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생활 속 운동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