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何静 > 한편 시대에도 운명이 있다. AI 초융합경제의 시대적 변곡점에 서있는 한국인들은 현재 엄청난 정치·경제적 위기와 기회의 교차점에서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다. “날아갈 것인가, 떨어질 것인가!” 무릇 가슴이 뛰는 것과 심장이 뛰는 건 다르다. 따라서 진실로 자신을 두렵게 만들지 않는 꿈은 꿈이 아니다. 아! 인생에선 한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린다고 했던가.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한편 그것을 이겨내는 일로도 가득 차 있다.” 눈과 귀를 잃었던 헬렌 켈러의 말이다. 正文
한편 시대에도 운명이 있다. AI 초융합경제의 시대적 변곡점에 서있는 한국인들은 현재 엄청난 정치·경제적 위기와 기회의 교차점에서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다. “날아갈 것인가, 떨어질 것인가!” 무릇 가슴이 뛰는 것과 심장이 뛰는 건 다르다. 따라서 진실로 자신을 두렵게 만들지 않는 꿈은 꿈이 아니다. 아! 인생에선 한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린다고 했던가.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한편 그것을 이겨내는 일로도 가득 차 있다.” 눈과 귀를 잃었던 헬렌 켈러의 말이다.
时间:2025-05-12 17:22: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度完 阅读:733次
(责任编辑:模糊乐队)
最新内容
- ·
- ·한 대행은 든든한 안보가 나라의 근간이며, 우리 경제를 떠받치는 버팀목이라면서 외교안보부처가 일치단결해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오직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면서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열어 향후 2년간 여수지역 기업의 경영안정과 투자, 고용회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
-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도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왔다는 것 자체가 명백한 잘못이라며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한다는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고 꼬집었습니다.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정부가 기업의 성장을 더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 매출액 기준을 10년 만에 상향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Q : 많은 유학프로그램들에 비해 OSS국제학교의 장점이라면 뭐가 있을까요?
- ·
- ·조영남은 나이가 들수록 인간관계 좁아지게 마련이다. 80대가 되면서 다들 여자친구도 없어진다고 하지만, 나는 오히려 늘어난 추세라며 내가 여복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영옥은 “그 ‘미친 짓’을 여든에? 부탁하는데, 장가만 가지 마”라고 말했습니다.
- ·헌법 제71조는 대통령이 궐위되거나 사고로 인해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는 국무총리, 법률이 정한 국무위원의 순서로 그 권한을 대행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 ·
- ·그런데 한국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중소기업계의 위기감이 요즘처럼 고조된 것을 본 적이 없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미·중 관세전쟁, 고환율, 인력난, 징벌적 규제와 상속세 등 헤아리기도 힘든 이른바 n차 악재와 분투하는 상황에서 이제는 주 4.5일제 등과 같은 포퓰리즘적인 대통령 선거 공약까지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