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勒泰地区 > 이날 대법원의 파기 환송으로 다시 서울고법에서 재판을 받게 됐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이 후보의 유죄가 확정되지는 않아 6·3 대선 출마에 법적 장애는 없는 상태다. 正文
이날 대법원의 파기 환송으로 다시 서울고법에서 재판을 받게 됐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이 후보의 유죄가 확정되지는 않아 6·3 대선 출마에 법적 장애는 없는 상태다.
时间:2025-05-12 13:14: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雄市 阅读:476次
(责任编辑:焦作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지자체와 주민, 산업계 등이 협력하는 ‘기후위기 대응’ 필요성이 강조된다.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축제 콘텐츠 발굴은 물론 산불 예방 시스템 고도화, 유무인 복합 대응체계 마련, 소각행위 처벌 강화 등 산불 진화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 ·
- ·TF는 앞서 올해 9월 노사 공동으로 논의한 입법안을 발표하고, 11월까지 입법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 ·다만 의도와 상관 없이 속눈썹을 자르는 행위는 건강상 바람직하지 않다고 전문가가 경고했다. 영국 임페리얼칼리지 런던 안성형외과 전문의 비키 리는 속눈썹은 깜빡임 반사를 유도하고 눈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 또한 속눈썹이 짧아져 안구를 건드리면 불필요한 자극이 발생하고 이에 따른 부상이 생길 수 있다.
- ·이어 탄핵은 이재명을 위한 제단 위에 차곡차곡 쌓는 제물에 불과하다며 3당을 위해 10년을 노력했던 제가 3년 전 단일화를 결단했던 이유도 이재명이 범죄 혐의자임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 ·
- ·한편 시는 지난 1일 특별정비예정구역 지정을 위한 행정절차가 진행 중인 분당지역 5개 블록에 대해 ‘개발행위허가 제한지역’으로 지정하고 이를 고시했다. 이는 다세대주택 허용에 따른 투기세력의 유입과 분양권 쪼개기 등의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다. 이에 따라 해당 구역에서는 분양권이 늘어나는 건축물의 신축, 공작물 설치, 토지분할 등의 행위가 제한된다.
- ·
- ·이 중에서 한 후보는 가장 애착을 갖는 공약으로 '한평생복지계좌' 개설을 선택했다. 법무부 장관 시절 추진한 '범죄피해자 원스톱 솔루션센터'를 통해 자신이 착안한 공약이기 때문이다. 한 후보는 한평생복지계좌에 대해 국가로부터 국민 개개인이 받는 모든 복지혜택을 한곳에 모아 통합적으로 관리하면서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다른 복지로 전용(轉用)할 수도 있게 하는 것이라며 복지 효능감도 높아지고 복지 효율도 올라간다.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