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上官飞凤 > 반면 이곳에서 만난 50대 남성은 “이재명 지지한다”며 “지금 국민의힘 후보들 보면 대통령 후보로 갑자기 나온 사람들이다. 경기가 이렇게 어려운데 준비가 됐겠나”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몇 번 준비했던 이재명이 경기를 살릴 수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正文
반면 이곳에서 만난 50대 남성은 “이재명 지지한다”며 “지금 국민의힘 후보들 보면 대통령 후보로 갑자기 나온 사람들이다. 경기가 이렇게 어려운데 준비가 됐겠나”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몇 번 준비했던 이재명이 경기를 살릴 수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6:31: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车太贤 阅读:595次
(责任编辑:游鸿明)
最新内容
- ·
- ·최 전 부총리 사임으로 현재 국무위원은 14명이 됐는데, 헌법에는 국무회의에 대해 15인 이상 30인 이하 국무회의로 구성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
- ·-어떻게 상호 충돌한다는 얘기인가.
- ·
- ·국힘 권성동,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정부가 당초 국회에 제출한 12조2천억원에서 1조6천억원 늘어난 13조8천억원 규모의 2025년도 제1회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했다.
- ·
- ·▷ 정창준 : 전원합의체 12명 가운데 10명이 동의를 했습니다. 치열한 법리 다툼이 있었다고 보기에는 좀 어려워 보입니다. 이 부분은 어떻습니까?
- ·
- ·이 시각 잠실대교 부근에는 이렇게 낮은 구름이 짙은 회색빛의 물결모양을 이루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热点内容
- ·
- ·
- ·
- ·
- ·아사히신문의 여론조사 보도를 보면 응답자의 71%가 엑스포 건설비가 늘어난 것에 대해 납득할 수 없다고 답했습니다.
- ·직접 시음해봤습니다. 향에서는 붉은 과일, 다크 초콜릿, 꿀 시리얼의 단내가 먼저 다가왔습니다. 포도, 다크 체리, 오렌지 껍질의 산미가 이어졌고, 은은한 꽃향과 가벼운 민트 뉘앙스도 느껴졌습니다. 맛에서는 잼 같은 자두와 포도의 농축된 풍미가 인상적이었고, 밀크 초콜릿과 산미가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질감은 오일리하면서도 촘촘했고, 피니시에서는 레드 와인 오크통 특유의 드라이함과 탄닌, 초콜릿, 버터스카치의 흔적이 깔렸습니다. 와인 오크통에서 비롯된 산미와 타닌감이 전체적인 인상을 이끌었습니다.
- ·
- ·
- ·2.7%였던 지난 2월 대비 상승률이 둔화된 데다 2024년 9월 이후 상승률이 6개월 만에 가장 낮았습니다.
- ·[KBS 춘천]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