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南市 > ISM 제조업 조사위원회의 티모시 피오레 의장은 “설문조사 대상 기업들이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 대응하면서 수요와 생산이 후퇴하고 인력 감축이 계속됐다”며 “관세로 인해 가격 상승이 조금 가속하면서 신규 주문 적체, 공급업체의 납품 둔화, 재고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正文
ISM 제조업 조사위원회의 티모시 피오레 의장은 “설문조사 대상 기업들이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 대응하면서 수요와 생산이 후퇴하고 인력 감축이 계속됐다”며 “관세로 인해 가격 상승이 조금 가속하면서 신규 주문 적체, 공급업체의 납품 둔화, 재고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7:33: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武艺 阅读:956次
(责任编辑:蒂娜亚瑞纳)
最新内容
- ·
- ·예선은 지난 4월 11일 비대면 영상 심사로 진행됐으며, 총 50개 팀 111명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된 30개 팀 91명이 본선에 진출해 금나래아트홀 무대에서 최종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 ·
- ·강 시장은 이날 대법 선고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사법부의 재판 결과가 널뛰기다며 1심, 2심, 3심 매번 다르다며 대법원의 정치적 판단을 지적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미래는 국민이 투표로 결정할 것이다며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국민의힘 최종 경선은 오늘부터 내일까지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로 진행된다. 이후 국민의힘 최종 대선 후보는 오는 3일 전당대회를 통해 선출된다.한국경영자총협회는 최근 노동계와 정치권에서 논의되는 법정 정년 연장이 현실화할 경우 큰 부작용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 ·공직선거법은 당선인이 징역 또는 100만원 이상의 벌금형을 선고 받으면 당선을 무효로 합니다.
- ·아마존은 곧바로 성명을 통해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테무, 쉬인 등과 경쟁하는 초저가 판매 쇼핑몰 아마존 홀(Amazon Haul)을 운영하는 부서에서 특정 제품에 수입 수수료(import charges)를 표시하는 구상을 고려한 바 있다면서도 이 구상은 승인된 적 없으며 앞으로도 승인되지 않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뉴욕타임스>(NYT)는 타이 로저스 아마존 대변인이 아마존 메인 사이트에서는 그러한 구상이 고려된 바 없었다고 설명했다고 덧붙였다.
- ·
- ·갈등과 혼란에 대하여,
- ·주거 만족도는 80.4%로 높게 나타났지만, △주방·욕실 구조(19.2%) △생활공간 크기(13.4%) △임차료·관리비 등 비용(12.1%)에 대한 불만도 존재했다.
热点内容
- ·
- ·
- ·· “위장약 ‘카베진’ 계속 먹지 말라” 소화제와 다른점
- ·
- ·아마존은 “노바 프리미어가 문맥에 대한 깊은 이해, 여러 단계의 계획 등 복합적인 작업에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 ·그렇게 김미옥은 스스로 읽는 사람이 되었다.
- ·
- ·
- ·■현대차, '美고율 관세' 속 차량 증산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의 국내 최대 자동차 생산거점인 울산공장은 5월 특근 일정을 확정했다. 아이오닉5와 코나 일렉트릭 등 전기차를 만드는 울산 1공장 2라인과 1t트럭 포터 및 포터 일렉트릭을 생산하는 울산4공장 2라인을 제외하면 대부분 공장에서 특근을 실시하기로 노사 간 합의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머스크를 향해 “언젠가는 자동차(테슬라)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을 것”이라며 “정말 대단한 일을 해냈다. (연방정부 지출 삭감액) 1500억 달러(약 215조원)를 생각해 보라”고 말했다. 그러자 머스크는 살짝 웃으며 “이제 1600억 달러(약 229조원)가 됐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