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南省 >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트 와인 캐스크 피니시 방식으로 완성된 엔젤스 엔비는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풍미를 갖췄다”며 “특히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된 스몰 배치는 희소성이 높아 위스키 컬렉터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트 와인 캐스크 피니시 방식으로 완성된 엔젤스 엔비는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풍미를 갖췄다”며 “특히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된 스몰 배치는 희소성이 높아 위스키 컬렉터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3:1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甄子丹 阅读:119次
(责任编辑:菅原纱由理)
最新内容
- ·이번 비자 대행 서비스는 엔데믹 이후 한국을 찾거나 국내에 머무는 외국인이 점차 늘면서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 기획됐다.
- ·그러나 정치권에서 들려오는 풍문은, 국민적 바람과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우리 군에 주어진 과제를 해결할 적임자를 찾기보다는 이번에도 논공행상으로 국방장관 자리를 꿈꾸는 이들이 있다는 겁니다. 특히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국방 자문단으로 거론되는 예비역 단체 모임엔 벌써부터 수많은 예비역 장성들로 발디딜 틈이 없다고 합니다. 꼭 이들이 장관 자리를 노린다고 볼 순 없겠지만, 이렇게 예비역들이 대선 때마다 캠프에 몰려드는 구조 자체가 민간 장관 탄생에 걸림돌이 되는 건 자명해 보입니다.
- ·
- ·
- ·
- ·
- ·
- ·
- ·
- ·앱 신규 설치 건수도 22일 1978건에서 27일 1만9347건으로 닷새 새 10배 가까이 급증했다.
热点内容
- ·
- ·영장에 적시된 압수 대상에는 '그라프'(Graff)사 목걸이와 샤넬백, 인삼주가 적힌 것으로 확인됐다. 청탁 사안으로는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관련 청탁 △캄보디아 메콩강 핵심 부지 국가 단위 공적개발원조(ODA) 연대 프로젝트 등을 적시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검찰은 이날 압수수색에서 목걸이와 샤넬백, 인삼주 등을 확인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 여사 측도 일절 받은 적이 없다는 입장이다. 김 여사는 참고인 신분이며, 검찰의 압수수색 대상에는 김 여사와 수행비서들의 휴대폰 등도 포함됐다.
- ·
- ·
- ·
- ·민주 내란에 입닫고 있던 대법원, 선거 방해?'2심 무죄' 李 선거법… 다시 서울고법으로
- ·
- ·
- ·70건의 의심 거래 유형은 편법증여 11건, 차입금 과다 28건, 허위신고 1건, 기타 30건이다. 기타에는 무등록 중개인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확인되지 않은 주요 단지 시세 정보를 띄우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한 사례도 포함됐다. 시 관계자는 해당 거래에 대해 추가 조사를 진행 중이고, 수사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김승준 AI융합학과 교수와 오정석 박사과정생이 생성형 AI로 만든 아바타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수정·보완할 수 있는 도구인 모와(MoWa)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연구결과는 30일 열린 국제 학술대회 '인간-컴퓨터 상호작용(HCI) 2025'에서 발표된다. MoWa는 AI가 생성한 기본 동작에 디자이너가 의도한 감정 표현과 움직임의 의미를 덧입힐 수 있도록 돕는 도구다. 반복 작업을 줄이고 전체 제작 효율을 높일 수 있어 실용성 측면에서도 유용하다는 평가다. 텍스트 명령어로 생성된 아바타의 동작을 '잠재 공간'에서 파형으로 시각화하고 사용자가 이를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 교수는 MoWa는 전문가가 직접 개입해 표현력을 세밀하게 다듬을 수 있는 '협력형 AI 도구'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