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河南省 > 법조계에서는 물리적으로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을 한달 내에 마치기에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이 대표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이후에도 계속해서 재판을 받아야 하는지를 두고 헌법 제84조 논쟁이 더욱 가열되는 모습이다. 正文
법조계에서는 물리적으로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을 한달 내에 마치기에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이 대표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면 이후에도 계속해서 재판을 받아야 하는지를 두고 헌법 제84조 논쟁이 더욱 가열되는 모습이다.
时间:2025-05-12 13:46: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开县 阅读:604次
(责任编辑:包头市)
最新内容
- ·
- ·엘리스 교수는 “진짜 티라노사우루스 가죽을 생산하는 것은 매우 비현실적”이라고 덧붙이며, 이 프로젝트에서 나올 수 있는 콜라겐의 특성은 소나 닭의 콜라겐과 비슷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 ·‘호광이’가 우치동물원의 새 가족이 되면서 우치동물원에는 총 4마리의 호랑이가 생활하게 됐다. 호광이와 또 다른 암수 2마리는 벵갈호랑이이고, 나머지 1마리는 시베리아호랑이다.
- ·비전형 노동자들을 위한 정책도 소개했다. 이 후보는 “배달플랫폼의 과도한 수수료 부과와 불공정행위가 이어지며 비전형 노동자들과 자영업자들의 피해가 늘고 있다”라며 “플랫폼 중개 수수료율 차별을 금지하고, 수수료 상한제를 도입하는 등 법제도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배달 노동자들의 사고위험에 대비해 유상 운송보험 가입과 안전교육을 의무화하고, 미조직 취약 노동자들의 권익보호와 처우개선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앞으로 서울 중구민들은 남산1·3호 터널 혼잡통행료를 1000원만 내면 된다.
- ·
- ·전남도는 지난해 11월 '여수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강화방안'을 수립해 위기 대응 마스터플랜을 마련하고 지난 1월 도지사 직속으로 '석유화학산업 위기 대응추진단'을 신설하는 동시에 정부에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을 요청했습니다.
- ·
- ·· “위장약 ‘카베진’ 계속 먹지 말라” 소화제와 다른점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용석원
- ·
热点内容
- ·박씨는 지난해 9월26일 0시44분쯤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서 길을 걷던 18세 A양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박씨와 A양은 일면식도 없었다.
- ·
- ·정상 신장과 기능이 감소된 신장 모습. 서울대병원 제공
- ·
- ·김 의원은 민주당 입당설에 대해 “민주당에서 공식적으로 제안 받은 것은 없다”면서 “개인적으로 친한 민주당 의원님들 여러 분이 사적으로는 ‘같이 하면 좋겠다’는 얘기를 주셨다”고 말했다. 앞서 김 의원이 민주당 입당 가능성을 시사하자 국민의힘 내에서 “해당 행위”라는 비판이 제기됐다.
- ·한 업계 관계자는 경기도로 이전하면 인재 채용이 어려워지고, 투자사들도 투자를 꺼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종우 아주대 경영학과 교수는 투자 혹한기일수록 정부나 지자체가 투자에 적극 나서야 엑소더스를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 ·
- ·
- ·
- ·서명 주체는 즉각 공개되지 않았으나 율리아 스비리덴코 우크라이나 제1부총리 겸 경제장관이 미국을 방문한 만큼 그와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서명에 관여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