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田欣 >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사전에 조사해 임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선물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단순히 특정 물품을 일방향적으로 전달하던 방식을 넘어 아이들의 소망을 반영한 맞춤형 선물 기부 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正文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사전에 조사해 임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선물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단순히 특정 물품을 일방향적으로 전달하던 방식을 넘어 아이들의 소망을 반영한 맞춤형 선물 기부 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时间:2025-05-12 09:11: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湖北省 阅读:330次
(责任编辑:津南区)
最新内容
- ·금융시장의 혼란과 이에 따른 관세 유예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기조가 크게 변한 것은 아니다. 여전히 트럼프 2기 행정부에서 관세는 ‘큰 밑그림의 첫 페이지’로 인식된다. 여기서 밑그림이란 이른바 ‘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로 통칭되는 국제질서 재편 계획을 의미한다. 스티븐 미런 백악관 경제자문위원회 위원장의 구상이 중심인 이 계획에 따르면, 관세는 전 세계 각국과의 협상을 위한 ‘지렛대’ 역할을 한다. 관세를 조정하기 위한 개별 협상 과정에서 정치와 경제, 안보가 한 묶음이 된 거대한 ‘거래’가 뒤따르고, 이를 통해 미국 경제가 당면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것이 기본계획이다(〈시사IN〉 제913호 ‘관세인상, 안보 우산··· 트럼프의 ‘오싹한’ 구상들’ 기사 참조).
- ·
- ·이후 최종 해석은 대법원 또는 헌법재판소에서 판가름 날 전망입니다.
- ·한 전 총리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나라는 국내적으로 큰 혼란에 빠져 있다. 갈등과 분열이 공동체의 기반을 흔들고 있다”며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 ·유영상 대표는 "SK텔레콤과 직접 계약을 맺지 않는 판매점에 대해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고 판매점은 대리점보다 더 소상공인이기에 영업 중단을 말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라며 "판매점에 대해서는 (신규 가입·번호 이동) 중단을 (요구하지) 못 하는 쪽으로 결론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 ·
- ·미국 국내 수요에 악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관세로 인해 UPS 같은 일부 기업은 직원 감축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 ·이어 외교, 안보, 국방, 경제 등 어느 분야에서든 한 치의 빈틈도 없어야 할 것이라며 각 부처와 기관은 물론 재외공간에서도 치밀한 위기 상황 관리는 물론 적극적인 업무 수행에 매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
- ·이에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했던 형사6부는 제외되고, 대리부인 형사7부가 맡을 가능성이 높은데 재판부 상황에 따라 6, 7부와 함께 선거 사건을 전담하는 형사2부에 배당될 수도 있습니다.
热点内容
- ·
- ·그렇기에 미국의 역성장 충격과 통상 압박 등 외부 악재와 계속되는 내수 부진 등 국내 경제 문제에 적기 대응할 수 있겠느냐는 의구심도 있습니다.
- ·공업제품도 1.5% 오른 가운데, 가공식품이 4.1% 올라 전체 물가를 0.35%p 끌어올렸다. 이는 2023년 12월 4.2% 오른 뒤 16개월만에 가장 큰 오름폭이다.
- ·
- ·
- ·우리 헌법은
- ·
- ·
- ·■ 김정민 / 있습니다. 근데 구속영장 청구하고 기소하고 했던 검사들은 다 다른 데로 갔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검사들이 왔는데 그중에 한 분은 수사에 참여했던 검사가 한 분 있어요. 그런데 확실히 태도는 많이 달라지긴 했어요. 전처럼 막 억지를 쓰거나 감정을 드러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1심 때는 자기들이 작성해서 낸 구속영장 청구서를 우리가 증거로 제출하니까 그거 증거도 아닌데 왜 내느냐고 재판부에 보지 말라고 해서 아주 낭패를 보기도 하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