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巴中市 >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 직무대행 겸 경제부총리 대행을 맡게 된 상황이다. 한동훈 후보는 민주당을 향해 "헌정질서 부정세력이다. 판결에 보복하는 정당, 한 사람을 위해 보복하는 정당, 그것도 국회 권력을 남용해 보복하는 정당은 한마디로 위헌정당"이라고 날을 세웠다. 正文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 직무대행 겸 경제부총리 대행을 맡게 된 상황이다. 한동훈 후보는 민주당을 향해 "헌정질서 부정세력이다. 판결에 보복하는 정당, 한 사람을 위해 보복하는 정당, 그것도 국회 권력을 남용해 보복하는 정당은 한마디로 위헌정당"이라고 날을 세웠다.
时间:2025-05-12 16:09: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文 阅读:581次
(责任编辑:水晶蝶)
最新内容
- ·
- ·
-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킹 사태 이후 SK텔레콤을 이탈한 이용자들이 잇따르자, 한 이용자가 SKT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표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HD현대오일뱅크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더군다나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1월 8·8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의 후속대책으로 ▲서리풀지구(2만가구) ▲고양대곡(9400가구) ▲의왕 오전왕곡(1만4000가구) ▲의정부 용현(7000만가구) 등 4곳에 5만가구 규모의 신규택지 후보지를 발표했다. 당시 시장에서는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정부가 소위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은) 공급’을 시도했다는 평가까지 나왔다.
- ·
- ·
- ·이들의 보호자들은 펄과 레지는 덩치만 크게 차이 날 뿐 우리에겐 무엇보다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로서 공통점이 아주 많았다며 이번 만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 ·사법 개혁을 위해 공수처를 폐지하고, 사법방해죄를 신설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공수처의 무능과 사법 방해를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며 “헌법과 법률에 따라 공정하고 신속한 수사와 재판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개혁할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