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帝 > 이상욱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정형외과 교수는 “회전근개 파열은 노화와 퇴행성 변화 등 노령층에서 많이 생기는 질환이지만, 최근 30~40대 청장년층에서 어깨의 반복적인 사용이 많은 골프, 야구, 배드민턴 등의 운동을 하면서 회전근개 파열이 늘고 있다”며 “운동 전후 어깨관절의 충분한 스트레칭을 통해 손상의 위험성을 줄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正文
이상욱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정형외과 교수는 “회전근개 파열은 노화와 퇴행성 변화 등 노령층에서 많이 생기는 질환이지만, 최근 30~40대 청장년층에서 어깨의 반복적인 사용이 많은 골프, 야구, 배드민턴 등의 운동을 하면서 회전근개 파열이 늘고 있다”며 “운동 전후 어깨관절의 충분한 스트레칭을 통해 손상의 위험성을 줄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时间:2025-05-12 09:58: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日照市 阅读:754次
(责任编辑:淮南市)
最新内容
- ·
- ·
- ·왈츠 보좌관과 함께 사건의 핵심 인물로 꼽히며 역시 경질설이 제기됐던 헤그세스 국방장관은 재신임을 얻게 됐습니다.
- ·
- ·
- ·이번 황금연휴에는 비 소식이 잦은데요.
- ·
- ·출국하기 전 유심을 바꾸기 위해 평소보다 훨씬 일찍 공항에 도착해 순서를 기다리는 SK텔레콤 이용자들입니다.
- ·미국에 정착한 베트남계 주민과 후손들이 주축이 돼 미군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베트남 민속 공연을 선보였다. 이런 성격의 행사가 미국 내 베트남계 거주 지역마다 진행됐다. 다만 행사장에는 금성홍기 대신에 노란 바탕에 가로로 세 개의 붉은 줄이 그어진 옛 남베트남 국기 황저삼선기(黃底三線旗)가 휘날렸다.
- ·가장 어려웠던 문제, 강서영 기자와 함께 풀어보시죠.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