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후보는 2일 대구에서 쓴 손편지를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앞서 한 후보는 전날 당원간담회·서문시장 방문 등 대구에서 일정을 소화했다.
时间:2025-05-12 12:27: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城区 阅读:448次
(责任编辑:高雄县)
最新内容
- ·
- ·
- ·
- ·
- ·
- ·
- ·국내 증시는 오는 5일은 어린이날과 부처님오신날, 6일은 대체공휴일을 맞아 휴장한다.
- ·
- ·
- ·
热点内容
- ·
- ·만약 유지하지 못해 중도 해지하면 환급금이 적거나, 없을 수 있다. 비갱신형 보험은 대부분 ‘순수보장형’ 구조로 설계돼 있기 때문에 계약을 유지해야만 실익이 생긴다. 납부 중단이나 해약 시, 돌려받는 금액이 거의 없거나 해약환급률이 50%에도 못 미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결국 비갱신형은 장기간 유지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진 가입자에게만 유리한 구조다. 보험료 인상 위험성이 없다는 이유만으로 비갱신형을 맹신할 경우, 납부 중단이나 해약이라는 또 다른 위기에 직면할 수 있다.
- ·끝으로 한 전 총리는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한다”며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 전 총리는 3일 전당대회에서 선출될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이낙연 전 총리 등과의 단일화 협상에 당분간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 ·
- ·테슬라 최고경영자 복귀를 앞둔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효율부 수장이 이례적으로 주류 언론과 단체 인터뷰를 자청했습니다.
- ·이에 대해 정부는 빈집 철거 후 토지를 공공이 활용하게 하면 재산세 부담완화 적용 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활용 기간 전체로 확대하고, 빈집 철거 후 비사용 토지에 대한 양도속득세 중과세율(10%p) 배제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늘리기로 했다.
- ·그러면서 "대법원이 선거의 공정성의 내세워 허위사실공표죄의 적용범위를 넓히는 해석 방향을 취하는 것은 민주주의 발전의 역사를 후퇴시키는 퇴행적 발상"이라며 검사의 기소편의주의와 결합할 경우 "검사의 자의적 법집행에 동조한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고도 했습니다.
- ·
- ·이러한 맥락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DPG)는 기술을 단순히 산업 발전이나 경제 성장의 도구로만 여기지 않고, 국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수단으로 인공지능을 바라보았다. DPG가 추구하는 목표는 명확하다.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고 연결해 플랫폼 기반으로 정부와 국민, 기업이 함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