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办桌二人组 > 김 부총재보는 이날 오전 8시 30분 주재한 물가 상황 점검 회의에서 "유가 하락, 낮은 수요 압력 등 물가 하방 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 요인이 상쇄되고 있다"며 이런 전망을 내놨다. 正文
김 부총재보는 이날 오전 8시 30분 주재한 물가 상황 점검 회의에서 "유가 하락, 낮은 수요 압력 등 물가 하방 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 요인이 상쇄되고 있다"며 이런 전망을 내놨다.
时间:2025-05-12 08:44: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海铃 阅读:530次
(责任编辑:宋光植)
最新内容
- ·(사진=연합뉴스)
- ·이번 협약은 디지털 기술과 콘텐츠 분야에 강점을 지닌 특성화 고등학교인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가 현장 중심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커리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캔디드는 스타트업 채용 전문성과 업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실질적 역량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 ·
- ·◆박귀빈: 일용직에 해당하는 분들도요6?
- ·2013년 개관한 KSCCLA는 1500명이 이용하는 지역 기반 비영리 단체다. 이곳에서 7년 전 문을 연 하모니카 교실은 음력 설 행사와 LA 시의회 등 다양한 곳에서 하모니카 연주를 해 왔다. LA킹스와의 인연은 3월 23일 시작됐다. 이날 LA킹스가 주최하는 연례 행사 ‘코리아타운의 밤’에 KSCCLA의 국가 연주를 부탁한 것이다. LA킹스는 관중들이 색다른 연주에 호응을 보인 데다 이날 열린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자 플레이오프전에도 이들을 또다시 초청했다.
- ·
- ·
- ·광주시는 선선한 봄밤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오월 텐트촌’ 운영부터 무등산의 자연 속에서 숙박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숙박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 ·경남 함양군은 출산부터 청년층 정착까지 인구정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热点内容
- ·
- ·석유류 물가는 최근 국제유가 하락 등 영향으로 1.7% 하락했다.
- ·
- ·우선 전국 50개 박물관·미술관 소장품을 선정해 홍보·전시하는 ‘뮤지엄×만나다’ 프로그램이 올해 처음 운영된다. 경기도박물관의 ‘조영복 초상’, 경기도자미술관의 ‘108번뇌’, 경산시립박물관의 ‘얼굴모양토기’,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의 ‘포니1’ 등을 만날 수 있다. ‘뮤지엄×즐기다’에는 전국 31개 박물관·미술관이 참여한다. 교동미술관이 전주문화재단, 팔복예술공장과 함께 기획전 ‘유연한 공간: 동시대화’를 열고, 사비나미술관은 ‘생태의 집-한옥’ 전시와 연계 탐방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 ·
- ·
- ·
- ·이상심 전남도 보건복지국장은 전남의 농수축산 특산물을 활용한 전남형 케이푸드가 전남의 식도락 관광을 선도하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일면식도 없는 10대 여성을 길에서 무참히 살해한 박대성(31)이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 ·[기자]
- ·다음으로 평가자들의 평가가 객관성과 일관성을 갖고 진행되었는지도 중요한 잣대가 된다. 관련 사례에서는 상당 기간 동안 평가자가 교체되었음에도 평가가 일관되었고, 동일한 문제점이 반복적으로 지적된 경우, 평가의 객관성과 공정성이 긍정적으로 해석되기도 했다. 저성과자 입장에서는 평가자와의 인간적 갈등이나 감정적 요인을 평가 결과의 원인으로 생각할 수도 있다. 이에 평가자들이 다른 피평가자들과 비교하여서도 저성과로 평가되는 근로자에 해당함에 대한 형평성과 객관성이 유지된 평가가 이루어졌음이 기록으로 입증되는지도 상시 체크해 봐야할 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