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奂仁 > 그러면서 “차관급 이하의 인사는 철저하게, 그분과 함께 일할 부총리와 장관이 책임지고 발탁하도록 하겠다”며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正文
그러면서 “차관급 이하의 인사는 철저하게, 그분과 함께 일할 부총리와 장관이 책임지고 발탁하도록 하겠다”며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时间:2025-05-12 17:12: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元蒂 阅读:763次
(责任编辑:常静)
最新内容
- ·
- ·
- ·산업통상자원부가 1일 발표한 ‘4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한국의 수출은 582억1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7% 증가했다. 이는 역대 4월 수출 실적 중 최대치다. 올해 수출은 1월 잠시 주춤했으나 2월에 다시 회복세를 보인 후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가고 있다.
- ·
- ·사퇴 발표 직전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파기환송하면서 한 대행은 뜻밖의 호재를 만났다. 이강윤 정치평론가는 민주적 정통성은 절차와 자격 양 측면에서 확보되는데, 이날 대법원의 판결은 이 후보의 '자격'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는 의미라며 반대세력에는 '정통성 시비'를 제기할 근거가 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 ·앞서 1심 재판부는 이같은 혐의를 유죄로 판단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후 2심 재판부는 1심을 엎고 무죄를 선고했다. 1심에서 상고심까지 실형과 무죄, 무죄 판단에 대한 유죄 취지 파기환송으로 판결이 수차례 번복된 셈이다.
- ·
- ·부산관광공사는 2일 관광업체 관계자 239명을 대상으로 한 ‘부산 관광업계 경기동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친일재산조사위원회가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일제 강점기 당시 이완용이 보유한 부동산은 전국적으로 총 2233만 4954㎡(676만 8168평) 규모로 전해진다. 하지만 이완용은 해방 전 이 땅 대부분을 현금화했기 때문에 조사위가 환수한 부동산은 0.05%에 불과한 1만928㎡(약 3300평)에 그쳤다. 또 국가로 환수된 상당수의 토지 중 일부는 이 씨를 비롯한 자손들이 토지반환소송에서 승소한 뒤 되찾아 갔다.
- ·2025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임실군이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지급하는 지원금을 5만 원 인상해 35만 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 ·그러자 A씨는 금감원 '000과장'이라 소개한 인물과 두 번째 통화를 하게 됐고, 또다시 해외 불법 계좌 연루 사건에 대한 내용을 재차 듣게 된다.
- ·아젠트 캐피털 매니지먼트(Argent Capital Management) 제드 엘러브룩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트럼프의 관세와 무역전쟁에 완전히 영향을 받지 않는 주식은 거의 없지만, AI는 투자자들이 현재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영향을 받고 있다며 현재 매우 가파른 성장 곡선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이는 AI 인프라에도 해당한다고 분석.
- ·
-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1일 윤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