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门县 > 이런 가운데 세계 수요가 확대되며 국내 업체들의 수출 증가세가 기대된다. 시장조사기관 글로벌 마켓 인사이츠에 따르면, 2020년 기준 61MVA 이상 대형 변압기 수요는 4600대 수준이었으며, 연평균 6% 성장해 2027년에는 7700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지역별 시장 점유율은 아시아·태평양이 39%로 가장 높았고, 유럽(24%), 중동·아프리카(17%), 북아메리카(15%), 남아메리카(4%) 순으로 집계됐다. 히타치 에너지, 지멘스 에너지, 슈나이더일렉트릭, 미쓰비시 등 글로벌 제조사들이 주요 공급업체로 꼽힌다. 正文
이런 가운데 세계 수요가 확대되며 국내 업체들의 수출 증가세가 기대된다. 시장조사기관 글로벌 마켓 인사이츠에 따르면, 2020년 기준 61MVA 이상 대형 변압기 수요는 4600대 수준이었으며, 연평균 6% 성장해 2027년에는 7700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지역별 시장 점유율은 아시아·태평양이 39%로 가장 높았고, 유럽(24%), 중동·아프리카(17%), 북아메리카(15%), 남아메리카(4%) 순으로 집계됐다. 히타치 에너지, 지멘스 에너지, 슈나이더일렉트릭, 미쓰비시 등 글로벌 제조사들이 주요 공급업체로 꼽힌다.
时间:2025-05-12 17:20: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州市 阅读:804次
(责任编辑:闵行区)
最新内容
- ·
- ·대형마트는 어린이날을 겨냥해 인기 캐릭터 상품과 완구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달 7일까지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레고·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는 최대 40% 할인하고,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은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마트 역시 오는 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인기 캐릭터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카카오 김병학 카나나 성과리더는 카나나 모델은 복합적인 형태의 정보를 통합적으로 처리함으로써 기존의 텍스트 중심 AI를 넘어 사람처럼 보고 듣고 말하며 공감하는 AI로 진화하고 있다며 독자적인 멀티모달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의 인공지능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지속적 연구 결과 공유를 통해 국내 AI 생태계 발전에 꾸준히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 ·선정 안내를 받은 청년은 하나은행 통장을 개설해 8월부터 저축하면 된다.
- ·20시간 만에 불길이 잡혔던 인제군 산불은 사흘 만에 재발화했다. 산림당국 등은 30일 오전 4시50분쯤 인제 산불 현장의 재발화를 확인했다. 산림청과 소방, 군부대의 헬기 6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며, 다행히 현장의 습도가 높아 산불 확대 가능성은 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오후 6시 기준 진화율 90%로 확인됐다. 같은날 오후 4시 14분쯤 홍천군 화촌면 성산리의 야산에서도 산불이 발생했다. 산림당국 등은 헬기 4대와 진화차량 등 장비 21대를 동원, 약 1시간만에 불길을 잡았다.
- ·일각에선 경제 불안 및 경기침체 등으로 시장을 관망하는 분위기도 고조되고 있다. 정부 부동산 정책이 가격과 수급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 ·
- ·시는 지흥종점에서 북평농협까지 운행 중인 505번 노선의 종점을 해오름스포츠센터까지 연장,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개선한다.
- ·
热点内容
- ·이런 복잡한 상황을 다 해결할 능력이 있는 ‘말이 통하는’ AI비서 역할이 온디바이스AI에 필수다. 그래서 온디바이스AI 니즈가 거세진다면 멀티모달 AI에 대한 니즈도 커지게 될 것이다.
- ·
- ·◆ 윤여준> 아니, 뭐, 특별하게 무슨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요. 어차피 지금 입장에서는 제가 국민의힘을 지지하기에는 좀 딱하고 또 이쪽에서 간곡하게 좀 힘을 좀 보탰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니까 현실적으로 또 가능성이 많은 세력이고 그러니까 제 짧은 식견이 필요하시다면 좋다고 그냥 담담한 심정으로 그런 거죠.
- ·삼성전자가 세계 1등 기업으로 자리 잡고 큰 수익을 창출한다고 하더라도, 이것이 국민의 삶에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일반 국민들의 관심과 지지는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삼성전자의 주가에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지만, 삼성전자가 위기를 겪는다고 국민들이 큰 위기감을 느끼지는 않는다. 국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술로 인한 편익이 분명히 제시되지 않으면, 산업 중심의 정책만으로는 인공지능의 성공적 확산을 보장할 수 없다.
- ·
- ·
- ·
- ·1일 시에 따르면 도민체전 개막을 앞두고 준비 상황을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 ·대선 이후 당권 구도는 국민의힘이 더욱 복잡하다. 반탄(탄핵 반대)파인 김문수 후보와 찬탄(탄핵 찬성)파인 한동훈 후보가 맞붙은 가운데 오는 3일 최종 후보 선출을 앞두고 유상범 의원 등 친윤(친윤석열)계 현역 국회의원들이 김 후보 캠프로 모여들면서 한 후보를 포위하는 모양새가 되고 있다.
- ·더불어민주당, 어제 선대위 출범시키고 대선의 막을 올렸습니다. 선대위의 공식 명칭은 진짜 대한민국 선거대책위원회라고 합니다. 선대위원장만 22명이니까 그야말로 매머드급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상위에서 선대위를 이끄는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딱 2명입니다. 윤여준 전 장관 그리고 박찬대 원내대표. 윤여준 전 장관은 닉네임이 보수 책사죠. 보수 책사로 불려온 윤 전 장관이 민주당 선대위에 합류한 이유는 뭘까요? 지금부터 직접 만나보겠습니다. 윤여준 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 어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