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志玮 > 앞서 박 의원은 지난달 24일 KBC '여의도 초대석'에 출연해 이 후보 상고심에 대해 "어떤 경우에도 파기환송은 되지 않고 무조건 무죄 확정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正文
앞서 박 의원은 지난달 24일 KBC '여의도 초대석'에 출연해 이 후보 상고심에 대해 "어떤 경우에도 파기환송은 되지 않고 무조건 무죄 확정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1:45: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益 阅读:783次
(责任编辑:马健南)
最新内容
- ·
- ·
- ·앞서 검찰도 A 군에 대해 징역 20년과 전자장치 부착 20년, 보호 관찰 5년을 구형했습니다.
- ·
- ·
- ·
- ·특별감찰관 9년 공석 이젠 끝내야
- ·
- ·◇ 김현정> 지금 헌재 재판관 2명이 공석이잖아요. 2명은 대통령 몫이고. 그러면 만약 지금 지지율 1위인 이재명 후보가 이 지지율을 계속 유지하고 대통령이 되면 그럼 그 2명을 임명하는 거잖아요.
- ·트럼프는 지난해 11월 대선 승리로 2기 집권을 확정지은 직후 쿠슈너를 주프랑스 대사 후보자로 지명했다. 당시 트럼프는 쿠슈너를 “뛰어난 사업가이자 자선가, 그리고 협상가”라고 치켜세웠다. 프랑스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5대 상임이사국의 일원이자 유럽연합(EU)의 지도국이다. 미국과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를 통해 군사 동맹을 맺고 있기도 하다. 자연히 미국 외교가에서 주프랑스 대사는 가장 비중이 큰 자리로 꼽힌다. 다만 미국은 전통적으로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유럽 주요국 대사로 직업 외교관 대신 대통령의 핵심 측근 인사를 임명해왔다.
热点内容
- ·
- ·한마디로,
- ·
-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한 다른 주요 항공사들도 사정은 비슷하다. 항공권 예매 플랫폼에서는 해당 기간 제주행 항공권 검색조차 어려울 정도다. 사실상 연휴 기간 동안 주요 항공사의 제주행 노선은 모두 매진된 셈이다.
- ·카네이션을 받은 장기기증인 유가족들은 직접 쓴 편지와 어린이날 선물로 화답했습니다.
- ·
- ·오세정 전 총장·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 ‘소프트 파워(soft power·연성 권력)’는 미국 하버드 대학의 조지프 나이 교수가 주창한 개념으로, 상대방에게 강요하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바를 자발적으로 선택하게 하는 능력을 말한다. 군사력 같은 물리적 힘(hard power·경성 권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나 보편적 가치관 등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어 자연스럽게 동조하게 만드는 것이다. 사실 미국이 제2차 세계대전 이후 80년간 세계를 제패할 수 있었던 것은 막강한 군사력과 경제력의 덕도 있지만, 인권 존중 등 보편적 가치관과 민주주의 규범이 잘 지켜지는 사회, 그리고 인기 있는 대중문화로 인해 미국이 매력적으로 보였기 때문이기도 하다. 즉 소프트 파워의 힘도 컸던 것이다. 이를 위해 미국은 그동안 유무상 해외 원조와 풀브라이트 장학금을 통한 해외유학생 유치 등의 노력도 기울여왔다.
- ·
- ·이흥구·오경미 대법관은 김문기 골프 발언을 “다수 의견은 다른 해석을 배제한 채 공소사실에 부합하는 취지로만 해석했다”고 했다. 백현동 발언도 “전체적으로 의견 표명에 해당하고 세부 사항에서 과장된 표현이 있더라도 허위사실이라고 볼 수 없다”고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