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宜昌市 > 현지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공연 전문 사이트 브로드웨이월드닷컴에 따르면,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브로드웨이 공연의 주간 티켓 판매 금액은 12월 넷째 주(2024년 12월 23~29일)에 한화 15억원에 가까운 101만9324달러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평균 객석 점유율 역시 99.52%의 높은 수치를 달성했다. 이 같은 인기에 따라 최근 현지에서 2026년 1월 17일까지 공연 연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正文
현지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공연 전문 사이트 브로드웨이월드닷컴에 따르면,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브로드웨이 공연의 주간 티켓 판매 금액은 12월 넷째 주(2024년 12월 23~29일)에 한화 15억원에 가까운 101만9324달러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평균 객석 점유율 역시 99.52%의 높은 수치를 달성했다. 이 같은 인기에 따라 최근 현지에서 2026년 1월 17일까지 공연 연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时间:2025-05-12 09:00: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邯郸市 阅读:972次
(责任编辑:三明市)
最新内容
- ·화성행궁을 달빛의 초대, 달빛마루, 놀이마당, 꽃빛화원, 정원 산책, 태평성대 등 6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해 포토존, 미디어아트, 전통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선보인다.
- ·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중시하는 기업문화 정착 차원에서 새로운 사내 포상 제도 ‘와심패상’을 신설했다고 2일 밝혔다.
- ·
- ·민주당 제21대 대통령 선거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국회에서 출범식을 열었다.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은 후보 직속 국가미래정책위원장으로 임명됐다. 5선 이인영 의원과 공동으로 위원장을 맡게 된 이 전 총장은 급변하는 세게 정세 속에서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 비전을 구상하고 이를 대선 후보의 공약으로 만들어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민주당 집권시에는 국가의 최우선 실천 전략으로 채택될 가능성이 높아 향후 이 전 총장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 ·
- ·또한 이 총재는 ADB 총회를 계기로 4일 열리는 한중일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에도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는 동북아 지역 경제 상황과 금융 협력 확대 방안을 중심으로 논의가 이뤄진다.
- ·손견이 황건적의 난과 반동탁연합에서 대활약을 펼친 건 이준석 후보가 2021년 재보궐선거 때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캠프에서 청년층을 집결시켜 오세훈 시장 당선에 일조한 데 이어 국민의힘 초대 당 대표로 2022년 20대 대선(윤석열 대통령 당선) 및 같은 해 8회 지방선거(광역단체장 국민의힘 12명, 더불어민주당 5명 당선)까지 연전연승을 거둔 시기와 매칭된다.
- ·
- ·
热点内容
- ·
-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 결선투표에 진출한 김문수(왼쪽), 한동훈 후보가 30일 서울 중구 TV조선에서 TV토론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김문수 후보는 판결 직후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준 판결”이라며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며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한편 베스틴은 향후 전국 주요 롯데하이마트 매장으로 입점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 ·미 재무부는 전날 우크라이나 재건과 광물자원 개발을 위한 협정을 성공적으로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정에 따르면 양측은 이를 위한 공동 투자 기금을 마련하고 미국이 우크라이나 광물 개발과 투자에 우선권을 갖는다.
- ·
- ·
- ·정부는 인구감소와 지방소멸에 따라 빈집 문제가 가속화되자 지난해 9월부터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4개 부처 합동으로 빈집정비 태스크포스(TF)를 운영했다. 또 관계부처, 지자체, 연구기관,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빈집 중앙·지방·민관 협의회’를 통해 전국 현황관리 방안, 제도개선, 통합 플랫폼 구축 등을 논의했다.
- ·
-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광물 협정에 서명했다. 양국이 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을 설립하고 기금을 통해 우크라이나의 핵심 광물과 천연자원 개발을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을 미국이 갖는 것이 골자다. 지난주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직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15분 독대’가 양국 광물 협정이 성사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양국 광물협정 서명 소식이 전해진 다음날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남부 항구도시 오데사에 대규모 드론 공격을 퍼부었다.
- ·이 원장은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28회 서경 금융전략포럼’에서 ‘금융환경 변화와 금융권 신뢰 회복을 위한 감독 과제’를 주제로 열린 강연에서 “아무리 위험도가 낮은 자산이라도 쏠림이 있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