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辉星 > 한 전 총리는 ‘탄핵 당한 정부의 총리가 출마하는 것이 명분이 있는가’라는 질의에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계속 드렸다”면서도 “세상이 달라지고 있고, 우리가 제대로 된 제도개혁과 리더십을 통해 고치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고 강조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탄핵 당한 정부의 총리가 출마하는 것이 명분이 있는가’라는 질의에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계속 드렸다”면서도 “세상이 달라지고 있고, 우리가 제대로 된 제도개혁과 리더십을 통해 고치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0:1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谢娜 阅读:947次
(责任编辑:仲维军)
最新内容
- ·-왜 AI를 더 믿을 수 있다고 보나.
- ·기증한 컴퓨터는 라오스 지방 노동 당국과 일부 원격 지역 학교에 설치될 예정이다.
- ·
- ·■ 김정민 / 저는 내일 상고 기각이 99.9%라고 믿는 사람인데요. 변호사로서 수도 없는 대법원 사건을 다루고 있지 않습니까? 파기 환송이라는 게 얼마나 어려운 건데요. 평생에 자기 사건을 대법원 파기 환송 못 받고 끝난 변호사도 수두룩해요. 그리고 대법원 절차에 보면 재판 연구관이 기록 검토하는 데만도 최소 넉 달이 걸려요. 하물며 파기를 하겠다고 하면 명확한 원심판결의 잘못을 확인해서 꼼꼼하게 대법관들의 동의를 받아 받는 절차가 필요하잖아요. 어떻게 한 달에 해요? 한 달은 기록 복사도 힘들어요. 어찌됐든 저는 상고가 기각된다고 해도 이번에 대법원이 보인 태도는 좀 이해하기 힘듭니다. 대법원장이 전원합의체에 회부하지 않나. 원래 전원합의체 회부라는 건 네 명의 대법관들이 평의를 했는데 한 명이라도 반대 의견이 있으면 전원합의체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게 원칙입니다.
- ·
- ·
- ·파기환송심이 남아있기 때문에 이 후보의 피선거권은 유지된다. 파기환송심 결과는 대선 전에 나오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대선 후보 자격 논란이 제기되는 등 이 후보의 부담은 커질 전망이다. 이 후보는 공직선거법 외에 위증교사, 대장동 개발 특혜, 쌍방울 불법 대북송금 등의 혐의에 대해서도 재판을 받고 있다.
- ·
- ·이 다리는 지난해 6월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정상회담 합의로 지어지게 됐습니다.
- ·미국의 보수 정치 전략가인 폴 댄스 전 헤리티지재단 ‘프로젝트 2025′ 총괄은 25일 워싱턴 DC 케네디 센터에서 가진 본지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후 100일을 “역사상 가장 놀라운 100일이었다”고 평가했다. 변호사 출신으로 트럼프 1기 때 연방인사관리처 수석보좌관, 주택도시개발부 선임 고문을 지낸 댄스는 2022년부터 차기 보수 정부의 국정 과제를 담은 ‘프로젝트 2025’를 집대성했다. 그러나 민주당이 경제·이민·낙태·외교 분야의 과격한 정책을 ‘극우’라며 공격하자, 지난해 7월 자리에서 물러났다. 하지만 트럼프 취임 후 ‘프로젝트 2025′에 담겼던 정책들이 그대로 시행되면서 재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한국은 미국의 제조업 기반 복원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하게 될 나라”라며 “한미 관계의 미래는 밝다”고 했다.
热点内容
- ·
- ·만약 표결 과정 중 6대 5가 나왔을 경우, 마지막 투표자인 대법원장은 통상 다수 의견을 따르기 때문에 6명의 의견에 서서 7대 5 결론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천부인권’ 아니라 ‘판부인권’ 따르나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베를린 #평화의소녀상 #존치허가
- ·
- ·
- ·
- ·6세 이하 영유아, 65세 이상 어르신, 한복 착용자 등 입장권 예매가 필요 없는 무료 관람 대상자는 흥례문(출입문)에서 신분증 등을 제시하고 입장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복궁 누리집이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조국혁신당 #한덕수 #공직선거법 #장미대선목포자연사박물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5일 박물관 야외 일원에서 국립해양유산연구소와 함께 '하하호호 어린이날 통합축제'를 개최합니다.